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나는 몸신이다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콜라겐 생성 돕는 소주잔 경락 마사지 하는 방법 본문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콜라겐 생성 돕는 소주잔 경락 마사지 하는 방법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2. 9. 08:52
반응형

연령대별로 피부 탄력에 차이가 나는데 이유는 콜라겐이 가지고 있는 탄성 때문이라고 합니다. 20대의 경우 콜라겐의 치밀도가 높은 반면, 50대는 피부 탄성이 부족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나이가들면서 우리 몸의 신진대사 속도가 떨어지게 되고, 피부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서 손상을 받게 되는데요. 손상된 피부는 콜라겐생성이 감소할 뿐만 아니라, 이미 생성된 콜라겐 마저 분해되는 사태까지 초래한다고 하네요.

 

 

하루가 다르게 늙어가는 얼굴, 나이탓만 해 왔다면 이 방법을 주목해주세요. 주름이 쫙 펴지고, 처진 피부 끌어올리는 몸신표 소주잔 경락 마사지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이젠 소주잔에 소주만 담아 드시지 마시고, 피부탄력을 위해 경락 마사지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는 몸신이다 소주잔 경락 마사지의 효능은 굳어있는 근육을 풀어주면서 그 위의 힘없이 늘어진 지방층이 힘을 얻게 되고 진피층도 자극되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잔의 모서리 부분을 이용해 열을 발생시키고 옴폭 파인 부분으로 압력을 만들어 마사지 하는 원리라고 하네요.

나는 몸신이다 소주잔 경락 마사지 하는 법

1) 마사지할 목과 얼굴에 오일이나 크림을 발라 줍니다.

* 포인트) 얼굴의 노폐물이 잘 빠질 수 있도록 귀 뒤쪽의 림프가 모여 흐르는 길을 먼저 잔으로 마사지 하여 풀어줍니다.

 

 

2) 귀 뒤 옴폭 파인 곳을 좌우로 돌려가며 1~2분 정도 풀어줍니다.

3) 귀 뒤 목 부위에서 아래로 쓸어내리며 마사지 합니다.

4) 소주잔의 전체 면을 대고 저작근이 있는 턱 부분을 앞으로 모아주듯 마사지 합니다.

5) 입꼬리 주변 근육과 볼 부위를 위로 끌어올리듯 마사지해줍니다.

얼굴면적이 넓은 부위는 잔의 전체면을 사용해서 압력으로 마사지를 하고, 얼굴 면적이 좁은 부위는 잔의 모서리 부위를 이용해서 열을 만들어 마사지를 하면 됩니다.



6) 소주잔을 세워서 코 근육을 세우듯 마사지 해줍니다. 마사지 하다가 얼굴 피부가 붉어진다면 미스트를 뿌려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7) 주름이 생기기 쉬운 미간부터 눈썹 뒤까지 쓸어올리듯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눈 주변 마사지 할때 주의점은 약한 자극에도 통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약한 압력을 이용해서 마사지 해주셔야 합니다.

8) 이마 전체를 약한 세기로 쓸어 올리듯 마사지해줍니다.

9) 관자근부터 아래 방향으로 내려와 귀 뒤 목의 림프길을 따라 쓸어내리듯 마사지 합니다.

10) 광대뼈에 잔의 전체면을 부항 뜨듯이 대고 얼굴선 바깥쪽으로 밀어내듯 마사지해주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