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다이소 바구니로 냉장고 정리하기 본문

좌충우동 일상

다이소 바구니로 냉장고 정리하기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1. 4. 16:08
반응형

새해도 되었고 해서, 시집오고 나서 제대로 안 했던 냉장고 정리를 해야 겠다 마음먹고 냉장고 문을 열었는데...역시나 냉장고속 냄새도 많이 나고 친정에서 받아온 반찬들도 제대로 정리가 안 되서 뒤죽박죽 엉망진창이더라구요. 정리 하면 역시 다이소 정리용품이 제일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가서 여러종류의 바구니를 구입했답니다. 수납용품은 진정 다이소가 최고인 것 같아요.

 

 

그리고 서랍 정리를 위해서 서랍 정리 칸막이와 일회용장갑, 냉장고 속 냄새 제거를 도와줄 냉장고 탈취제까지 몽땅 구입하고 나니 2만원은 그냥 나가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정리해보니까 냉장고 정리에는 손잡이가 달린 다이소 바구니가 최고인 것 같아요.

수납의 달인 핸들 바스켓으로 주로 구입을 했어요. 그리고 칸막이 바구니도 2개 구입 했어요. 요즘은 돈 2만원으로 쓸 것도 없이 훅 나가버리는 것 같네요.

 

 

지금도 냉장고 정리는 계속 하고 있는 중이지만, 그래도 바구니를 이용해서 정리하니까 깔끔해서 보기 좋더라구요. 아직도 산넘어 산, 반찬들과 김치를 정리하려면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해야 할 것 같긴 해요. 신랑도 냉장고 보더니 '깔끔해졌다'며 칭찬해주더라구요.

하지만 냉장고 정리를 해도 냉장고에서 나는 냄새까지 완벽하게 탈취는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조만간 소주와 맥주를 이용해서 냉장고 세균도 잡고 냄새도 잡아보려고 합니다. 소주, 맥주로 냉장고 청소하게 되면 그 때도 글 올릴게요. 냉장고 정리는 해도 진짜 표시도 안 나는 것 같아요. 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