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하림 뼈없는 양념닭발 후기 본문

좌충우동 일상

하림 뼈없는 양념닭발 후기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3. 30. 11:17
반응형

요즘 전업주부가 되고 나서는 외식을 왠만하면 자제하고 있어서 어지간한 술안주같은건 집에서 자급자족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홈쇼핑에서 방송하길래 하림 뼈없는 양념닭발을 저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사실 저는 올품뼈없는 닭발이 양도 더 많고 제 입맛에 더 맞는것 같기는 했어요. 그래도 닭근위도 같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상품적으로는 괜찮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어차피 나가서 뼈 없는 닭 사먹게 되면 가격이 비싸니까 그거 감안하면 저렴한 가격에 뼈없는 닭발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좋은 점이긴 합니다. 하림 뼈없는 양념닭발 구입 고려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봉지에 200g 들었다고 하는데 200g보다 더 적게 들어있는것 같은 이 느낌... 뼈없는 양념닭발 안에는 닭발과 함께 닭발용 양념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올품 뼈없는 닭발에 비하면 양이 좀 적어 보이기는 하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더 비싼것 같은데 ... 그 점이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무튼 닭발양념도 들어있으니까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된답니다. 매콤한거 좀 더 좋아하시면 양념에 청양고추같은거 섞으셔도 될듯 해요.

닭발 봉지를 열게 되면 닭발이 요로코롬 들어있는데 보시다 시피 양이 별로 많지는 않아서 둘이서 좀 배부르게 드시려면 2봉지는 까셔야 술안주로 만들어서 드실만큼의 양이 나오실 거예요. 저같은 경우는 워낙에 불닭발을 좋아해서 하림 뼈없는 양념닭발은 한 봉지로는 진짜 간에 기별도 안 가겠더라구요.



만드는 방법은 하림 뼈없는 닭발 봉지 뒷쪽에 기재가 되어 있는데요. 조리방법에는 후라이팬에 뼈 없는 닭발과 양념을 넣은 후 센불에서 약 3분 정도 살짝 볶아주시고, 불을 줄여서 중불에서 약 3분 정도 서서히 익혀주라고 되어 있구요. 닭발이 거의 익을 때 쯤 어슷썰은 파를 넣고 약 2분 정도 충분히 볶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리된 닭발을 접시에 담아내면 된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닭발의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서 뜨거운 말에 한번 데쳐서 사용했답니다. 데치게 되면 훨씬 더 오독오독하고 불순물도 제거되서 좋아요.

볶으실 때 파부터 썰어서 볶아주셔서 파기름을 내주신 다음에 닭발을 볶으시면 맛있는 향이 더 많이 배서 더 맛난 양념닭발이 된답니다. 하림 뼈없는 양념닭발도 맛은 좋은데 가격이 ... 조금 비싸기는 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