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나는 몸신이다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버피 동작 - 버피 운동 바이블 본문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버피 동작 - 버피 운동 바이블

절치부심_권토중래 2020. 8. 27. 13:31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버피 동작 - 버피 운동 바이블

나는 몸신이다에 소개된 히트다 히트 HIIT 운동 중 버피 동작 제대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텐데요. 스쿼트와 플랭크가 결합된 운동이라고 합니다. 제대로 방법 배우셔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출처 : 나는 몸신이다 (CHANNEL A)

잘못된 버피 동작의 경우 허리를 먼저 숙이는 게 문제인데요. 제대로 된 방법으로 버피동작 배워볼까요?

2020/08/27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버피 동작 - 버피 운동 바이블

2020/08/26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궁디 팡팡 운동 고강도 전신 유산소 운동 하루종일 지방을 태우는 방법 -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2020/08/26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HIIT 운동 히트 운동 만세 스쾃 (만세 스쿼트)

2020/08/26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HIIT 운동 (히트 운동) - 지방을 태우는 공식

나는 몸신이다 24시간 지방 태우는 HIIT운동 히트운동 버피 동작

1) 양발을 골반 너비로 벌려 바로 섭니다.

 

2) 먼저 스쾃 자세로 손을 바닥에 대고 플랭크 자세를 잡아줍니다.

이 때, 허리가 처지거나 어깨가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정확한 플랭크 자세는 코어를 단련하고 운동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다시 스쾃자세로 돌아온 후 일어섭니다.

4) 스쾃, 플랭크, 스쾃, 일어나기를 반복하시면 버피동작 완벽 마스터. 스쿼트로 시작해서 스쿼트로 끝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쾃(스쿼트)과 플랭크 동작을 정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평소에 손목이 좋지 않거나 무릎, 허리가 아프신 분들은 따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다이어트 #나는몸신이다버피 #나는몸신이다히트운동 #나는몸신이다HIIT운동 #나는몸신이다히트다히트운동 #나는몸신이다24시간지방태우는운동 #24시간지방태우는운동 #나는몸신이다버피동작 #버피운동 #건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