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나는 몸신이다 조승우 몸신이 제안하는 히트다 히트 운동 HIIT운동 - 지방 태우는 운동 본문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조승우 몸신이 제안하는 히트다 히트 운동 HIIT운동 - 지방 태우는 운동

절치부심_권토중래 2020. 8. 27. 13:46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조승우 몸신이 제안하는 히트다 히트 운동 HIIT운동 - 지방 태우는 운동

앞서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된 조승우 몸신이 소개하는 히트다 히트 운동의 여러가지 동작을 알려드렸는데요. 그 동작을 가지고 히트다 히트 운동 하는 순서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조승우 몸신이 제안하는 나는 몸신이다 히트다 히트 운동은 앞서 알려드린 만세 스쾃 10회, 그리고 궁디팡팡 동작 30초, 버피 10회를 한 세트로 하는데 일주일에 3일, 하루 20분, 총 3세트 정도를 진행하시면 되는 운동법입니다.

히트다 히트 운동은 고강도 운동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1세트만 해보시고 추후에 횟수를 늘려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즉, 자신의 체력에 맞게 운동해야 무리가 없다는 점, 잊지 마세요.

먼저 만세 스쿼트 10회를 합니다.

2020/08/26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HIIT 운동 히트 운동 만세 스쾃 (만세 스쿼트)

그 다음 궁디팡팡 동작을 30초간 진행합니다.

2020/08/26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궁디 팡팡 운동 고강도 전신 유산소 운동 하루종일 지방을 태우는 방법 -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마지막으로 버피 동작 10회를 하시면 됩니다. 

2020/08/27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버피 동작 - 버피 운동 바이블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다이어트 #나는몸신이다히트다히트운동 #나는몸신이다히트운동 #나는몸신이다HIIT운동 #나는몸신이다조승우히트운동 #나는몸신이다조승우히트다히트운동 #건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