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나는 몸신이다 궁디 팡팡 운동 고강도 전신 유산소 운동 하루종일 지방을 태우는 방법 -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본문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궁디 팡팡 운동 고강도 전신 유산소 운동 하루종일 지방을 태우는 방법 -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절치부심_권토중래 2020. 8. 26. 11:24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궁디 팡팡 운동 고강도 전신 유산소 운동 하루종일 지방을 태우는 방법 - 히트다 히트 운동 HIIT 운동

이번에 알려드릴 동작은 궁디 팡팡 동작인데요. 고강도 전신 유산소 운동으로 히트다 히트 운동 두번째 동작입니다.

2020/08/26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HIIT 운동 히트 운동 만세 스쾃 (만세 스쿼트)

2020/08/26 -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 나는 몸신이다 HIIT 운동 (히트 운동) - 지방을 태우는 공식

발 뒤꿈치로 엉덩이를 때려주는 궁디 팡팡 동작은 고강도 전신 유산소 운동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근력 운동후 유산소 운동의 공식을 따라 제자리 뛰기 동작을 준비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24시간 지방 태우는 HIIT 운동 히트다 히트 운동 궁디 팡팡

1) 손은 자연스럽게 두고 제자리에서 발뒤꿈치로 엉덩이를 차 줍니다.

발뒷꿈치로 엉덩이를 때린다는 느낌으로 허벅지를 일직선으로 해서 차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2) 엉덩이를 차는 자세로 제자리에서 달립니다.

제자리 뛰는 시간은 20~30초가 적당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HIIT 운동 히트다 히트 운동 궁디 팡팡 동작은 자신의 체력에 맞게 시간조절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히트다 히트 운동 궁디 팡팡 동작을 할 때 허벅지 앞의 대퇴사두근이 경직되어 있으면 무릎이 앞으로 나오게 되는데 이는 잘못된 동작입니다.

즉, 무릎이 앞으로 나오는 것도 잘못된 동작, 허리가 젖혀져 상체가 앞으로 나와도 잘못된 동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 나는 몸신이다 히트다 히트 운동 궁디 팡팡 동작을 하시기 전에 평소 무릎이 아픈 분들은 따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몸신이다 #나는몸신이다궁디팡팡 #궁디팡팡운동 #궁디팡팡동작 #나는몸신이다히트다히트운동 #나는몸신이다HIIT운동 #나는몸신이다히트운동궁디팡팡 #나는몸신이다고강도전신유산소운동 #하루종일지방을태우는방법 #나는몸신이다다이어트 #건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