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천기누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자몽푸딩 만드는 법 본문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천기누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자몽푸딩 만드는 법

절치부심_권토중래 2020. 8. 28. 11:32
반응형

천기누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자몽푸딩 만드는 법

매번 주스로만 자몽을 섭취하기엔 한계가 있는데요. 자몽을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자몽푸딩 만드는법이 천기누설에 소개되었습니다.

자몽 속 나린진 성분은 지방을 태우는 단백질인 UCP발현을 증가시킨다는 보고도 있는데요. 자몽 속 나린진 성분은 자몽 속 흰껍질에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자몽의 나린진 성분을 많이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자몽푸딩인듯 합니다.

1) 노란 겉껍질을 깎은 자몽 2개를 갈아줍니다. 

- 팁 : 체지방 감소 및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되는 자몽의 나린진 성분은 하얀 껍질에 풍부하게 들어있는데요.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으려면 나린진과 헤스페리딘 성분이 풍부한 하얀 속껍질까지 모두 드셔야 합니다. 

자몽에는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나린진 성분이 풍부한데요. 북어 껍질의 풍부한 콜라겐과 자몽을 함께 섭취하게 되면 다이어트는 물론이고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해서 자몽과 북어껍질을 함께 섭취하는 것은 체지방 및 피부 노화억제에 더욱 도움이 되는 섭취법이라고 합니다.

2) 북어 껍질 200g, 물 1리터를 넣고 1시간 정도 졸여줍니다.

3) 북어 껍질 물이 걸쭉해지면 체에 걸러 간 자몽과 섞어 2시간 정도 냉장보관합니다.

콜라겐을 섭취할 때는 체내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선 어류 콜라겐 섭취가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천기누설 #천기누설자몽푸딩 #자몽푸딩 #천기누설자몽푸딩만드는법 #자몽푸딩만드는법 #자몽푸딩레시피 #자몽요리 #천기누설다이어트 #다이어트에좋은음식 #천기누설다이어트에좋은음식 #건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