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구미인동맛집,구미중국집추천,생활의 달인 맛집] 구미 인동 홍콩비밀반점에서 고추갈비짜장면 먹었어요. 본문

맛집추천

[구미인동맛집,구미중국집추천,생활의 달인 맛집] 구미 인동 홍콩비밀반점에서 고추갈비짜장면 먹었어요.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1. 30. 20:30
반응형

설 연휴가 이제 막바지네요.

노는 날은 너무도 빨리 지나가요.ㅠ

어제는 밥 하기 싫어서

신랑이랑 구미 인동 놀러갔다가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는

구미 인동 홍콩비밀반점에 다녀왔어요.

 

 

늦잠 자고 일어나서

구미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러 갔다가

배가 고파서 들렀던 곳이었는데

구미인동맛집, 구미 홍콩비밀반점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원조고추갈비짜장면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분위기나 내부인테리어도 독특했구요.

 

인동농협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구미인동맛집 홍콩비밀반점은

건물이 원체 특이해서

사진 찍는 재미도 있었던 곳이었어요.

 

이 곳은 마치 1980년대에

있었을것같은 중국집 인테리어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더라구요.

옛스러운 느낌이 있어 더 정감이 갔어요.

 

 

옛스러운 테이블보나 테이블,

그리고 조명들이나 기타 장식들,

하다못해 나무마루를 연상시키는

천장이나 어릴때 봤었던

의자들까지 카메라를 저절로

가져가게 되는 비주얼이었어요.

저희 부부는 편안하게 그냥

귀퉁이로 와서 식사하기로 했답니다.

이상하게 전 귀퉁이가 편하고 좋네요.^^:;

가실분들을 위해 메뉴판도

한 컷 담아 봤네요.

요리들이 대부분 5,000원부터

비싸봐야 25,000원 정도라서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듯 해요.

저희 부부는 원조고추갈비짜장과

삼미짬뽕밥을 주문했습니다.

이건 제가 주문했던 원조고추갈비짜장.

처음에는 별로 맵다는 생각이

안 들었었는데 먹다보니

입술이 약간 화끈거릴정도의 매콤함

덕분에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맛있었어요.

갈비도 먹을 수 있어 일석이조!



그리고 이건 신랑이 주문한 삼미짬뽕밥

이 날 저희부부는 아침부터 콩나물국밥을

사먹기는 했지만, 그래도 신랑은

장이 안 좋아서 밥 먹으라고 권유했어요.

구미인동맛집, 생활의 달인맛집인

구미 인동 홍콩비밀반점의 삼미짬뽕밥은

중식 특유의 강한 불로 단시간 조리해서
불향이 가득하고 조개, 닭, 사골로
장시간 깊게 우려낸 육수에
사천 고추로 얼큰, 칼칼하게 맛을 낸 짬뽕이라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은 짬뽕이라고 해요.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가 되었던

맛집이라서 가게에

생활의 달인 현판도 붙어 있었는데요.

구미 인동쪽에 볼일 있으시면

원조고추갈비짜장이나 삼미짬뽕밥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