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헌집줄게 새집다오 네버엔딩 네버랜드 제품정보 가구정보 본문

잡학다식 리뷰/TV속에 빠져살기

헌집줄게 새집다오 네버엔딩 네버랜드 제품정보 가구정보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3. 11. 17:41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참 좋은것 같아요. 햇살도 따뜻하게 비치구요. 저희집은 꼭대기층이라서 바람도 잘 통하고 햇빛도 잘 들어와서 그런 참 좋은것 같아요. 완전 20년된 헌집을 수리해서 이 곳에 정착한게 작년 3월 말이었는데 그 때에 비하면 집에 살림살이도 제법 늘었고, 그러다 보니 좀 복닥복닥 해진듯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지라... 헌집줄게 새집다오를 자주 챙겨보고 있는데요.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나온 가구들도 예쁜 가구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헌집줄게 새집다오 네버엔딩 네버랜드 제품정보 가구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쁜 가구들이 소개가 많이 되더라구요.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개인적으로 제이쓴님이 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좋아해서, 네이버에 있는 제이쓴님 블로그도 자주 찾아갔던 적이 있었는데요. 제이쓴님이 소위 요즘 유행한다는 북유럽스타일로 인테리어를 많이 하시는듯 하더라구요. (저도 저희 신혼집 북유럽으로 해보겠다며 온 방을 흰색 도배지로 도배했는데 결과는....ㅠㅠ헌집줄게 새집다오 네버앤딩 네버랜드 제품정보 가구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화속 주인공이 된 듯 원목으로 꾸며진 네버엔딩 네버랜드 스타일은 저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다음에 아이가 생기면 아이방을 이렇게 꾸며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아마 그 때가 되면 유행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이 또다시 바뀌어 있겠지만요. ^^ 원목으로 꾸미길 원하시면 참고해보세요.



헌집줄게 새집다오 홈페이지에 있는 걸로 살펴보니까주로 이마트와 홈플러스, 문고리닷컴을 애용하셨더라구요. 저도 문고리닷컴에서 이런저런 부자재들, 그리고 목재주문도 해 봤는데요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저도 문고리닷컴을 애용하고 있는 편이랍니다. 셀프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은 문고리닷컴이나 손잡이닷컴을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이마트나 다이소도 꽤 소품들 쓸만한것들이 많구요.

벽을 뚫을 수 없는 월세나 전세세입자의 경우는 해먹이 스탠드 형식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까, 스탠드형식으로 구입해서 놔두셔도 좋을 것 같구요. 침구는 1만원대에 이마트에서 구입을 했다고 합니다. 매트리스는 코르크베어스토어에서 9만원대에 구입을 했다고 하니까 거의 10만원쯤 줬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방송에서 9만원대 라고 하면 꼭 99000원 이런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전 아예 반올림해서 생각하곤 한답니다. 의외로 싱글용이라서 그런지 매트리스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아서 좋네요.



그리고 책선반은 9천원대에 구입을 하셨다고 해요. 조립식 책상은 13만원대에 구입했다고 하는걸로 봐서는 문고리닷컴에 현재 판매중인 벤트리 원목서랍테이블이라는 제품인것 같지만, 자세한건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는게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