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Aa한글의정석 폰트 너무 이쁘게 잘쓰고 있네요. 본문

잡학다식 리뷰

Aa한글의정석 폰트 너무 이쁘게 잘쓰고 있네요.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5. 12. 17. 17:42
반응형

요즘 핸드폰 글씨 꾸미기에 흠뻑 빠져서 무지막지하게 폰트를 사들이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거지 될판... 어째튼, 오늘은 제 폰에 지금 설정되어 있는 Aa한글의정석폰트를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릴려구요. 원래 Aa착한남자 폰트를 완전 사랑했었는데 지금은 한글의정석폰트에 푹 빠져버렸습니다. 신랑도 이 폰트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신랑은 원래 무조건 기본폰트만 쓰고 폰트를 따로 꾸미거나 하지는 않는데, 이쁘다는걸로 봐서는 남자들에게도 매력이 있는 폰트인 것 같습니다.

메모장에다 윤동주 시인의 서시를 적어봤는데요. 나름 느낌있고 동글동글 귀엽기도 해서, 돈 주고 산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내 돈 2,500원이 들어가긴 했지만 아깝지는 않아요. 신랑은 돈 주고 폰트 사는걸 전혀 이해못하는 타입이지만, 이 폰트는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이런식으로 돈 주고 산 폰트만 이미 만원을 훌쩍 넘겼어요.

그치만 요즘 사각사각 손글씨 느낌의 폰트가 좋아서, 이런 종류의 폰트들을 자주 사모으고 있네요. 안드로이드체제는 폰꾸미기를 자유자재로 할 수 있어서 이런건 좋은거 같아요. 애플은 폰꾸미기가 안되지만 안드로이드 체제는 그게 가능해서 좋아요. 다운로드는 합법적으로 합시다. 여러분! 퇴근준비 잘 하시고, 즐거운 금요일을 맞이하기 위해 오늘 빨리 잠에 듭시다. (잉? 이건 또 무슨소린가요. 으하하.) 빨리 집에 가고 싶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