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천호맛집/천호쭈꾸미] 천호맛집/천호쭈꾸미 ★★신해물철판★★ 본문

맛집추천

[천호맛집/천호쭈꾸미] 천호맛집/천호쭈꾸미 ★★신해물철판★★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10. 12. 15:04
반응형


 


벌써 수요일이네요.ㅋㅋ

시간이 어찌나 이렇게 잘 가는지.ㅋㅋㅋ

정말 후다닥 후다닥 지나가는 거 같아요.

각설하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천호맛집 천호쭈꾸미 천호해물철판

신해물철판입니다.




주소: 서울시 강동구 성내2동 50-7(48-2)

 

영업시간 : 1호점(pm12:00~am4:00) 2호점(15:00~24:00)


전화번호 : 02-488-6618 / 02-441-6618









 


천호맛집 천호쭈꾸미 천호해물철판 신해물철판의

메뉴부터 일단 살펴보시도록 하시죠.ㅋㅋ

수 많은 천호맛집 중에 천호쭈꾸미로 널리 알려진 천호해물철판의 달인

신해물철판에는 쭈꾸미를 비롯해 삼겹새우해물철판등등.ㅋㅋㅋ

많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염.ㅋㅋ

물론 음료도, 술도 있고, 사리들도 있으니 걱정은 붙들어 매셔용.ㅋㅋ

게다가 천호맛집 천호쭈꾸미 천호해물철판 신해물철판은

이미 연예인들도 왔다가고 방송에도 나올 만큼 꽤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군요.ㅋㅋ

(저만 이렇게 소식통이 늦은건가요.ㅋㅋㅋ)

무튼 가격도 꽤 착한편이네염.ㅋㅋㅋㅋㅋ

모든 메뉴가 대부분 1만원 안쪽이니.ㅋㅋㅋㅋ






요것이 바로 삼겹새우해물철판.ㅋㅋ

헉헉 이름이 하도 길어서리.ㅋㅋㅋ

천호맛집 천호쭈꾸미 천호해물철판 신해물철판에서 선보이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ㅋㅋㅋ

고기도 좋아하고 해물도 좋아한다면 당근 요녀석을 추천합니돠.ㅋㅋ







 


신선한 해물로 맛을 낸데다가 더불어.ㅋㅋㅋ

매콤한 맛까지, 여자들이 완전 반해버릴 맛이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수많은 천호맛집 중 천호쭈꾸미로 알려진 천호해물철판의 대가

신해물철판이 인기가 많은가봐요.ㅋㅋㅋ









천호맛집 천호쭈꾸미 천호해물철판 신해물철판의 또다른 특색메뉴.ㅋㅋ

조물조물 주먹밥의 경우는

집에서 흔하게 먹던 주먹밥과는 어딘가 다른

색다른 맛이더라구요.ㅋㅋ

새로운 맛을 추구하시는 사장님의 아이디어가 남다른듯.ㅋㅋ










음식도 빨리 나오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참 잘갔다 싶었던 맛집이었답니다.

수 많은 천호맛집들 중에서 천호쭈꾸미로 유명한

천호해물철판 신해물철판에서 이상 올망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