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이천맛집/경기도이천시맛집] 이천맛집/경기도이천시맛집 ▣푸른정원▣ 본문

맛집추천

[이천맛집/경기도이천시맛집] 이천맛집/경기도이천시맛집 ▣푸른정원▣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10. 12. 16:26
반응형


싱그러움이 돋보이는 곳,ㅋㅋ

이천맛집 경기도이천시맛집 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입니다.

말만 들어도 싱그러움이 느껴지시나요?ㅋㅋ

보시는 거 처럼 이천맛집 경기도이천시맛집 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은

야외에 테라스가 있어서 야외에서도 음식을 즐길 수 있고

시내에서도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오시기 편리하다는점.ㅋㅋ

무엇보다 주차에는 젬병이인 여성들에게는 희소식일 수 있는데요.

이천맛집 경기도이천시맛집 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은

주차장도 매우 넓단 사실!!ㅋㅋㅋ






가게이름 : [이천맛집/경기도이천시맛집/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

주소: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수광리 498-7

영업시간 : 11:30am ~ 10:00pm

전화번호 : 031 634 0812

주차여부 : 가능 (여유있음)









이천맛집 경기도이천시맛집 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의

내부는 매우 깔끔 그 자체입니다.









이천맛집 경기도이천시맛집 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에 나오는

모든 밑반찬이나 채소는 무농약, 무공해 환경에서 재배된 것들이라 그런지

훨씬 더 아삭하고 맛있답니다.

(밑반찬 계속 달라고 리필!을 외쳤던 1인.ㅋㅋㅋ)









오리고기엔 콜라겐이 많이 들어 있어서

저와 같은 여성들에게 또 그렇게 좋다네요.

이천맛집 경기도이천시맛집 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을 찾는

또다른 이유겠지요?ㅋㅋ

이뻐지기 위함이라는.ㅋㅋㅋ








요거는 머하라구 나온걸까..? 궁금하시죠?

오리고기를 그냥 즐길 수도 있지만

또띠아처럼 쌈싸먹을 수도 있다는 사실 아세요?

이천맛집 경기도이천시맛집 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에서는

오리밀쌈이라는 메뉴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색다른 방법으로 오리를 즐길 수 있어서.ㅋㅋ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것 같아요.

이천맛집 경기도이천시맛집 오리고기맛집추천 푸른정원에 오셔서

부드럽고 담백한 국산오리고기도 맛보시고,ㅋ

자연경치도 구경하시고

더불어 이천도자기축제도 구경하시면 좋을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