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서울대맛집/신림동맛집]서울대맛집/신림동맛집 ★★시니세★★ 본문

맛집추천

[서울대맛집/신림동맛집]서울대맛집/신림동맛집 ★★시니세★★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9. 23. 17:41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서울대맛집 신림동맛집 서울대돈부리 시니세 입니다.ㅋ

신림동맛집서울대맛집 서울대돈부리 시니세는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죠?

저를 따라와 보세용.ㅋㅋㅋ



<서울대맛집/신림동맛집/서울대돈부리>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598-1

영업시간 : 10:00am - 23:00pm

전화번호 : 02-878-6056


주차여부 : x


 







가자마자 배가 고파서 메뉴판 보기에 정신이 없었는데요.ㅋㅋ

사장님께 이모저모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서울대맛집 신림동맛집 서울대돈부리 시니세는

반 오픈형 주방스타일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구요.ㅋㅋ

너무 과하지 않은 일본식 인테리어가 참 인상깊었답니다.ㅋㅋ


직원한분 한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구요.ㅋㅋ

서울대맛집 신림동맛집 서울대돈부리 시니세 궁금하시죠 ?

음식맛은 어땠을까~~요?







돈까스를 맛 봤는데요.ㅋㅋ

서울대맛집 신림동맛집 서울대돈부리 시니세의 돈까스는

국내산 도드람 돼지고기로 만들어서 완전 맛나드라구염.ㅋㅋㅋㅋ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구염.ㅋㅋㅋ






맛있겠죠?ㅋㅋㅋ

요요 카레가 직접 수제로 6시간을 끓여 만든 카레라고 하니

정말 정성이 가득 담겨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거 같더라구요.

서울대맛집 신림동맛집 서울대돈부리 시니세의 정성은 대단하네염.ㅋㅋ








카레나 돈까스 외에도

일본식 가정요리를 부담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놓고 있다는게

서울대맛집 신림동맛집 서울대돈부리 시니세의 장점인것 같아요.

일식집이다 보니 사케를 비롯해 국내주류까지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서울대맛집 신림동맛집 서울대돈부리 시니세는

술드실 분들에게도 강추하는 집이랍니돠.ㅋㅋ




이제 주말이네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