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서울맛집/대게맛집] 서울맛집★★대게맛집 <대게나라> 본문

맛집추천

[서울맛집/대게맛집] 서울맛집★★대게맛집 <대게나라>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9. 14. 13:5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집은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입니다.

그런데 이번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의 특성이라고 한다면,

코스요리로 나온다는 점인데요.^^

제가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ㅋㅋㅋㅋ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176-21

사이트 : X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11:00

전화번호 : 02-932-9966

주차여부 : 가능 (발렛주차)




대형모임이나 비즈니스룸도 있기 때문에

대형모임도 가능한 곳이라서

그런면에서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가 꽤 좋더라구요.^^






아참참,ㅋㅋ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에서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점심시간에는 정식을 13,000원에서 10,000원으로

특정식을 16,000원에서 13,000원으로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구염.ㅋㅋㅋ

저녁시간에도 특정식을 18,000원에서 15,000원으로 할인하고 있다고 하니


가보시는것도 좋을 듯 해요.호호호..ㅋㅋㅋㅋ



제가 지금 소개해드리는 건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의 특정식 메뉴랍니돠.ㅋㅋㅋ

하나도 놓치지 말고 보시는 쎈스~ㅋㅋ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는 코스요리 전문점인데요.ㅋㅋ

맨처음 나오는 에피타이저는 게살스프랍니다.ㅋㅋ

부들부들하고 달콤한 게살스프... 왠지모르게 맛나보이지 않나염?ㅋㅋ

입에서 살살 녹는답니돠.ㅋㅋㅋ






그 다음 나오는 요리로는 젠사이흑임자 샐러드 입니다.ㅋㅋㅋ

흑임자의 효능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탈모개선, 눈의 피로, 두뇌 활성화 등 단백질과 비타민 등이 들어있어서 우리몸에 좋구요.

또 깨니까 아무래도 고소하겠죠?

그래서 더욱도 맛나답니다.ㅋㅋ 

건강도 생각하는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ㅋㅋㅋ



다음으로 나오는 아이는

크레이프라고도 하는 프랑스어로 얇은 팬케이크를 말하는 것인데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레페에 크림소스를 더해서 완전 여자들이라면

뿅가는 그런맛이죠.ㅋㅋ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에서는 정말 다양한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듯 해요.ㅋㅋ




다음으로 나오는 메뉴는.ㅋㅋ

설명이 필요없는 물회되시겠습니다.ㅋㅋ

전날 술잡수신 분들이나 시원한 국물이 땡기신다면.ㅋㅋ

요요 코스에 나오는 물회 드시면 완전 갈증이 해소되실 듯.^^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는 기본에 충실한 곳입니돠.ㅋ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는

구운감자와 브로콜리 소스입니다.ㅋ

얼핏 보면 안어울릴거 같은 두 재료가 만나서

환상적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낸답니다.ㅋㅋㅋㅋ

써프라이즈!ㅋㅋㅋㅋ








기름치는 살결이 하얀색이라 참치와 비슷하지만

사람이 소화시키기 힘든 지방이 있어서 사실 횟감으로는 부족한 생선이라고 해요.ㅋㅋ

하지만 구이나 조림으로 먹으면 상당히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요리에 나오고 있다고 합니돠.ㅋㅋㅋㅋㅋ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일단 면발이 탱탱하고 쫄깃해서 입안을 즐겁게 해주었던

볶음우동이었어요.ㅋㅋㅋ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는 못하는게 없구놔.ㅋㅋㅋ









이번에 나온 건 훈제오리철판입니다.ㅋㅋ

원래 오리고기가 기름이 많아서 좀 느끼한 부분도 없지않아 있는데

오리를 훈제해서 구운데다가

양파나 기타 채소들을 곁들어 내와서 그런지 느끼함이 훨씬 없더라구요.ㅋ

그래서 생각외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네염.ㅋㅋ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는 이제 오리도 취급하놔.ㅋㅋ

손님들 취향을 고루고루 반영하는 곳이네염.ㅋㅋㅋ







스끼다시에서 지존으로 빠지지 않는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주는

또다른 메뉴, 바로 초밥이지요.^^ㅋㅋ

주로 광어회등으로 만들어주시는데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면.ㅋㅋ 음..ㅋㅋ

말씀안드려도 아시겠죠?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하는 롤도 있는데여.ㅋㅋ

초밥을 못드시는 분들은 이 롤을 좋아들 하시져.ㅋㅋ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진다는.ㅋㅋ






요 소라무침과 나물도 입맛을 돋워주는 음식인데요.ㅋ

원래 소라무침은 술안주로도 제격이죠?ㅋㅋ

더 긴말씀은 안드릴게염.ㅋㅋ

저보다 다른분들이 더 잘 아실테니.ㅋ.ㅋ







메인메뉴인 회입니다.ㅋㅋ

광어와 우럭이 나오는데요.ㅋㅋㅋ

흰 얼음가루가 소복히 쌓여진 대접에 옥돌을 넣고 그 위에 회가 올려져서 나와요.ㅋㅋ

다먹을 때까지 얼음가루가 있어서 회가 미지근해지지 않고 싱싱하게 오랫동안 유지되더라구요.ㅋㅋ

배추 속과 생마늘쫑이 곁들여 나오는데요

함께 쌈싸먹어도 아삭아삭 그 맛이 일품이랍니돠.ㅋㅋ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는

스끼다시가 고급횟집의 메인코스 수준으로 다양하고

또 양도 무지 많다는게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의 장점이라면 장점인데요.ㅋㅋ


그것말고두

직원분들도 잘 챙겨주시고 손님에게 친절히 대해주셔서

인상깊었답니다.




이번주엔 명절 스트레스도 풀겸

가족끼리 서울맛집 대게맛집 대게나라로

맛집 탐험 떠나시는 건 어떠세요?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