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레스토랑추천/용인맛집] 레스토랑추천/용인맛집 <애나의 정원> 본문

맛집추천

[레스토랑추천/용인맛집] 레스토랑추천/용인맛집 <애나의 정원>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8. 31. 10:11
반응형


이번에 저와 함께 탐방을 떠나실 맛집은

데이트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레스토랑추천 상위권 용인맛집 애나의 정원입니다.

가게 이름이 애나의 정원이다 보니 어떻게 생겼을까 무척 궁금하실텐데요.

제가 알려드릴게요.^^

용인맛집 레스토랑추천 데이트장소 애나의 정원으로 출발!ㅋㅋ




레스토랑추천
데이트장소
용인맛집
애나의 정원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605-1번지

사이트 : http://www.anasgarden.com/default/

영업시간 : 오전 10:00~ 오후 22:00

전화번호 : 031-261-8192

주차여부 : 가능









용인맛집 레스토랑추천 데이트장소 애나의 정원은

코스요리로 즉석에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게다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조미료를 사용하여

애나의 정원만의 독특한 맛과 향, 풍미를 잃지 않는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용인맛집 데이트장소 레스토랑추천 애나의 정원의

또다른 매력 둘!!

철판 앞에서 요리사분이 직접 요리를 퍼포먼스와 함께 해주시기 때문에

보는재미가 또 쏠쏠하다는 사실!!ㅋㅋㅋ

여러모로 준비를 많이 하신

용인맛집 데이트장소 레스토랑추천 애나의 정원!!ㅋㅋ













참, 주차공간과 내부 공간이 넓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에도 적합하겠더라구요.ㅋ

우아하게 용인맛집 레스토랑추천 데이트장소 애나의 정원에서 계모임이나 가족모임하면

완전 기분이 남다를 것 같아염.ㅋㅋㅋㅋ

귀족이 된듯한 기분?ㅋㅋㅋㅋㅋ










이건 참숯오리바베큐인데요.ㅋ

용인맛집 데이트장소 레스토랑추천 애나의 정원에서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하길래 시켜봤어요.ㅋ

소스가 특이해서 여쭤봤더니 복분자 소스를 사용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복분자소스랑 오리고기랑 이렇게 잘 어울리는 줄 몰랐거든요.ㅋ

환상적인 맛이었답니다.ㅋㅋㅋ










용인맛집 데이트장소 레스토랑추천 애나의 정원의 세 번째 매력!

저가의 와인부터 고가의 와인까지 모두 맛 볼 수 있다는 점이예요.ㅋ

저처럼 주머니 얇으신 분들은 '와인' 마시고 싶어도 가격이 부담되잖아요.ㅋ

그런데 저가의 와인부터 고가의 와인까지 다 구비해놓은 곳이라

골라마시는 재미가 또 쏠쏠하답니다.ㅋㅋ

용인맛집 데이트장소 레스토랑추천 애나의 정원을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네염.ㅋ







살찌는게 두려워서 고기라면 눈물을 머금고 사양해야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용인맛집 데이트장소 레스토랑추천 애나의 정원에서는 걱정마세요!!

살찔 염려가 적은 닭가슴샐러드도 준비되어 있으니까

부담없이 오실 수 있답니다.^^




프로포즈장소로도 적합하고,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고 하니까

못 가보신분들은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욤.


오늘 남은하루도 팟팅!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