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창원맛집/한우맛집] 창원맛집/한우맛집 ★★착한고기★★ 본문

맛집추천

[창원맛집/한우맛집] 창원맛집/한우맛집 ★★착한고기★★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8. 26. 09:57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당.ㅋㅋㅋ

팔도맛집순회중인 올망이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창원맛집 한우맛집 '착한고기'입니다.

고깃집이 얼마나 맛있으면 착한고기라고 간판이름을 정했을까요?

창원맛집 한우맛집 착한고기로 함께 가봐용.^^




 가게이름 착한고기 창원점 
 주소 및 찾아오는 길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2-7번지 2층
- 상남동 상남시장 사거리 알파문구 뒷건물. 

 전화번호

055-262-7219 

 홈페이지

http://www.chakangogi.co.kr 






 창원맛집 한우맛집 착한고기에 들어서자마자 '와'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겉으로보기에는 별로 안 커 보일거 같더니

실제로 들어서니 이건 왠걸, 완전 광활해요.

피로연이나 회식하기에도 안성맞춤일 정도로 장소가 넓어서 좋드라구요.

고깃집이 너무 협소하면 굉장히 답답해보일 수 있는데

창원맛집 한우맛집 착한고기에서는 피로연, 회식, 가족모임 모두 가능할 것 같아요.






한우맛집이라고 해서 한우만 파는 건 아니랍니다.

창원맛집 한우맛집 착한고기에서는 한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도 파는데요,

점심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점심이든 저녁이든 가리지 않고 갈 수 있어서 좋드라구요.






머 사실, 어느고깃집에서나 볼 수 있는 밑반찬이지만,

창원맛집 한우맛집 착한고기에서는 밑반찬도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나물이나 채소나 저래기나 가릴 거 없이 다 맛있었어요.

사장님 두 분도 굉장히 무뚝뚝해보이셔서 처음엔 좀 어색하고 괜히 왔나 싶었는데

인상과 다르게 정말 세심하게 손님들을 배려해주시더라구요.





고깃집에 왔으면 고기맛을 논해야 겠지요?

창원맛집 한우맛집 착한고기에서는 국내산 1등급 한우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취급하고 있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훨씬 쫄깃하고 맛도 있고 좋았어요.

(역시 우리몸에는 우리 것이 최고인듯 싶어요!ㅋㅋㅋ)








고기먹고 난 후 먹는 냉면맛도 꿀맛! 이지요.ㅋㅋ

고기로 약간 기름기가 생겼다면 냉면 먹고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ㅋㅋ

창원맛집 한우맛집 착한고기에서 드셔보세요.ㅋㅋ







뽀나스로 점장님 명함 올려놓구 갑니당.ㅋㅋ

계모임이나 회식장소, 가족모임장소, 피로연 등 단체손님들이 와도

끄떡없을 정도로 내부가 넓었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콜!!ㅋㅋㅋ



그럼 전 이만 뿅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