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춘천맛집/춘천부대찌개] 춘천맛집/춘천부대찌개 ★★석기정★★ 본문

맛집추천

[춘천맛집/춘천부대찌개] 춘천맛집/춘천부대찌개 ★★석기정★★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9. 2. 12:58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즐거운 금요일입니다.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입니다.

퇴계동맛집 중 아마 강원도부대찌개맛을 제일 잘 표현하는 집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와함께 춘천맛집 강원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으로 꼬우.ㅎ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주소: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제 11토지 33블럭 5-2롯트

사이트 : X

영업시간 : 10:00 ~ 22:00

전화번호 : 033-254-1122

주차여부 : 주차가능




원래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에는

부대찌개가 대표 음식이지만

여름에는 수육이나 냉면 같은 여름메뉴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은

고객을 배려한 메뉴구성이 탁월한것 같아요.^^ㅋ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의 냉면을

못 먹어보신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라고 강추하고 싶어요.ㅋㅋㅋ

시원한 국물맛과 쫄깃한 면발 때문에

'맛있다'를 연발 외치며 먹었었다는.^^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의 또 다른 별미,

비빔냉면이랍니다.ㅋㅋㅋ

면발이 쫄깃쫄깃하다고 혼잣말로 중얼거렸는데

사장님께서 손으로 직접 반죽하신거라구 하시더라구요.ㅋ

(그럼 수타면이야?ㅋㅋ 음흠흠)

그래서그런지 면발이 진짜 완전 탱탱.ㅋ

게다가 양념장도 맛깔나서 자꾸 먹고싶게 만드는 맛이더라구요.ㅋ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은

역시 메인메뉴 뿐만 아니라 사이드메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은

김치나 다른 반찬들도 정말 맛깔난답니다.

꼭 집에서 먹는거 처럼 부담없이 막막 들어가요.ㅋ 입속으로.ㅋ








그리고 춘천맛집 강원도부대찌개 춘천부대찌개 석기정의

야심작, 바로 부대찌개인데요.ㅋㅋ

요 부대찌개만 있으면 밥 한공기는 그냥 뚝딱 한답니다.

일단 다른곳의 부대찌개에 비해 건더기가 푸짐해서

이것저것 건져먹는 재미도 크구요.ㅋㅋ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데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맨날 가던 식당보다는

이번에는 맛있는 부대찌개 맛보시면 어떨까용?ㅋㅋ

그럼 남은 하루도 힘내세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