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구리맛집/돌다리맛집>구리맛집/돌다리맛집 ★★비어팩토리★★ 본문

맛집추천

<구리맛집/돌다리맛집>구리맛집/돌다리맛집 ★★비어팩토리★★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9. 19. 15:24
반응형


어쩌다보니 가는게 급해서 ㅋㅋㅋ 저기 맨 왼쪽에 간판 보이시나염?ㅋ

독일정통하우스맥주 비어팩토리를 이번에 소개해드릴려구 해요.

전 개인적으로 소주보다는 맥주가 좀 더 좋은데요.

구리맛집 돌다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비어팩토리는 맥주전문점이라서

왠지모르게 더 끌린 감이 없지 않다능.ㅋㅋㅋㅋ





구리맛집
돌다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비어팩토리

주소: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76-1 리맥스 B/D 지하1층

사이트 : 없음

영업시간 : P.M: 15:00~ A.M: 03:00

전화번호 : 031-553-2000

주차여부 : 주차가능 (빌딩 내 주차시설 이용)






맥주집 혹은 호프집 하면 왠지'음침'한 분위기만 있을거 같지만

구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돌다리맛집 비어팩토리는

왠지 모를 '빈티지'스러운 느낌이랄까요..

그런 느낌이 물씬 풍겨서 좋더라구요.

맥주집이라고 방치해둔 다른 가게에 비하면

인테리어에도 꽤 많이 신경을 쓰신거 같아요.ㅋㅋ









비어팩토리의 원산지표기네요.ㅋㅋ

차라리 저렇게 정직하게 원산지 표시를 해주면

속고 먹을일이 없으니까 맘이 놓이더라구요.ㅋㅋㅋ

어차피 다 속고 속이는 세상이라지만.ㅋㅋㅋ

구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돌다리맛집 비어팩토리는

이런점도 참 좋은 거 같아요.^^









아아.. 보시기만 해도 군침돌지 않으세요?ㅋ

맥주집 안주가 다 거기서 거기려니 하시면 큰 오산이랍니다.

구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돌다리맛집 비어팩토리는

다른 어떤 맥주집보다도 요요 안주맛이 캬~ 기막힌단 말씀.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구리맛집 돌다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비어팩토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맥주를 직접 제조해서 판매한다는 사실!!


간판에도 씌여있듯이 하우스맥주맛있는곳이 바로

구리맛집 돌다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비어팩토리거든요.

게다가 직접 제조해서 판매해서 그런지 가격도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하게

많이많이 마실 수 있따는 장점이. 으흐흐.ㅋㅋㅋ

요즘 하우스맥주는 50% 할인해서 준다고 하니까 꼭 와보시길.






안주 종류도 많고 밥 안 먹고 술 마시러 온 사람들도

양껏 맛나게 먹고 배두들길 수 있는 그 정도랄까요.ㅋㅋ

구리맛집 돌다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비어팩토리는

본연에 충실한 맥주맛 뿐만 아니라 안주도 정말 끝내주는거 같아요.^^






구리맛집 돌다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비어팩토리에서는

맥주밖에 없냐구요?

아니죠! 당연히 소주도 있습니다.

근데 다른 곳에 비해 소주가 참 가격이 착해서 좋더라는.ㅋㅋ

소주 한병에 1900원!!!

서프라이즈~!!ㅋㅋㅋ





다른분들도 부담없이 한 번 가보셔요.

구리맛집 돌다리맛집 하우스맥주집 비어팩토리로 꼬잉꼬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