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방이동맛집/송파맛집] 송파맛집/방이동맛집 ★★어부삼대★★ 본문

맛집추천

[방이동맛집/송파맛집] 송파맛집/방이동맛집 ★★어부삼대★★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9. 26. 12:47
반응형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전 주말동안 힘든일도 많았고 정신도 하나도 없어가지구...

무튼..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입니다.

처음에 간판이 한문으로 적혀있어서 ㅋㅋㅋ 깜놀했어요.ㅋ

공부를 제대로 안한 1인.ㅋㅋㅋㅋ

무튼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의 매력에 퐁당 빠져봅시다.ㅋ


<송파맛집/방이동맛집/방이일식전문점>어부삼대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85-7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오후10시

전화번호 : 02-420-7770

주차여부 : 가능(주차직원 따로 있음)

 






실내가 굉장히 고풍스럽죠?

보통의 좁고 작은 일식집을 생각하시면 큰 오산.ㅋ

실내가 넓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중요한 약속이나 머 상견례같은거 해도 되겠더라구요.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에서

중요한 모임이나 약속도 잡으시면 좋을듯 싶어요.^^








그거 아세요?ㅋ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는

그 귀하고 비싸다는 참치뱃살도 맛나게 드실 수 있구요.

광어회도 정말 도톰하게 썰어져서 나온답니다.

얇은 종잇짝같던 회와는 비교를 거부해요.ㅋㅋ

쫄깃한 식감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에

자주 놀러와야 겠어요.ㅋㅋㅋㅋㅋ








몸에 좋다면 무엇이든 못 먹을까 싶지만.

올망이는 워낙 비위가 약한지라.ㅋㅋ

보시는 건 성게알이라고 해요.

전 안 먹었구 같이 갔던 지인이 먹었는데.

식감이 다소 '물컹'거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별미라고 하더라구요.

성게알 맛보실 분들도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로 오셔요.









알싸한 고추의 향기와 부드러운 도미의 살이 잘 조화를 이루어서

입속에서 오래도록 그 맛을 전해주는

도미조림 역시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 중 하나랍니다.








(사진은 점심특선 아니랍니돠.ㅠㅠ)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에는

점심특선이 2만원대로 나와 있는데요

스끼다시라고 불리우는 밑반찬이 많이 나와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구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있는 내내 참 감사했어요.^^





제대로된 일식을 맛보기 원하신다면

송파맛집 방이동맛집 방이일식전문점 어부삼대를

적극추천해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