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천안시맛집/천안맛집추천] 천안시맛집/천안맛집추천 ★★고깃집★★ 본문

맛집추천

[천안시맛집/천안맛집추천] 천안시맛집/천안맛집추천 ★★고깃집★★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8. 25. 13:34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 천안시맛집중 천안맛집추천을 해드리자면 고깃집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녁에 가니 조명도 그렇고 그럴싸 하죠?

방부목으로 간판을 꾸민것도 멋드러지네요.

본격적으로 천안시맛집 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천안시맛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

주소: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1110 번지 (열린치과 맞은편)

사이트 : x

영업시간 : 17 : 00 ~ 03 : 00

전화번호 :041-555-0086

주차여부 : x

 



 


보이시나요?ㅋㅋ

천안시맛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의 간판에 보이는 글씨가.ㅋㅋ

싱싱한 해물과 고기의 만남이라자나요.ㅋㅋ

진짜 해물도 있고요, 고기도 있습니다.







천안시맛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의 메뉴를 설명해드리자면

간판에 제시한 것 처럼

해물구이를 비롯해 고깃집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삼겹살, 가브리살, 항정살, 목살 등을 구비해놓고 있답니다.

천안시맛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은 해물도 구비해놓은 점이 참 좋았어요.

고객을 배려하는 저 센스.ㅋㅋㅋㅋ









일반 저래기와 다르게 이 샐러드에 참 눈길이 많이 갔답니다.

천안시맛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의 사랑받는 반찬류이기도 할 듯 해요.

마요네즈인지는 모르겠으나 부드러운 소스가 계속 입맛을 당기더라구요.

고기먹기전에 이걸로 배채울뻔했어요.ㅋㅋ







제가 먹은건 차돌박이와 갈비살이예요.ㅋ

보기만 해도 식욕을 마구 자극하지 않나요?

천안시맛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의 돼지고기는

국내산 암퇘지만을 사용해서 특유의 돼지비린내도 덜나고

훨씬 쫄깃하고 맛있다고 사장님께서 그러시더라구요.ㅋㅋ

(칭찬하실만했어요. 완전 맛있었으니까요.)






 
노릇노릇 구워진 고기가 보이십니까?ㅋㅋ

입속으로 얼른 집어넣고 싶으시죠?ㅋㅋ

게다가 사장님께서 천연소스를 직접 만드시는데

다른 식당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이더라구요.ㅋㅋ

비법을 전수받고 싶을 정도로.ㅋㅋㅋ

천안시맛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은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국내산암퇘지사용, 신선한 야채사용, 친절함.ㅋㅋ








천안시맛집 천안맛집추천 고깃집에서 마지막으로 먹은건 조개탕이었어요.

조개탕에 청양고추를 넣어서 칼칼하고 시원하게 끓이셨더라구요.

해장할때 드시면 딱이겠더라는.ㅋㅋ

아.. 조개탕 또 먹고 싶어요.ㅠㅠ



다른 분들도 꼭 가셔서 맛보셔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