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수제초콜릿/초콜릿카페]수제초콜릿/초콜릿카페 ★에이미초코★ 본문

맛집추천

[수제초콜릿/초콜릿카페]수제초콜릿/초콜릿카페 ★에이미초코★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1. 10. 18. 16:39
반응형


피곤하고 나른한 오후...

이럴땐 왠지모르게 달달한 초콜릿이 땡기잖아요.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직접 만든 초콜릿이 가득한 곳

수제초콜릿 초콜릿카페 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입니다.







이름 : [수제초콜릿/초콜릿카페/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

주소: 강남구 신사동 512-8 준영빌딩 1층 에이미초코 카페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 밤 11, 토요일 오후 2 - 밤 11시 (일요일휴무)

전화번호 : 02 733 5509

찾아가는 길 : 신사역 8번출구 인접, 신사동가로수길 근처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서 뒤로돌면 신사프라자 약국 보이고 약국끼고

우회전해서 두 번째골목(콩나물국밥)끼고 우회전해서 20m 후 우측에 있어효!ㅋㅋ

사이트 : http://amychoco.com

이메일 : amy_choco@naver.com







카카오열매가 매달려 있는게 꽤나 인상적인.ㅋㅋ

수제초콜릿 초콜릿카페 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는

티몬에도 올라왔었는데요

그때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자리가 없을 정도였죠.ㅋㅋㅋ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아기자기해서

여기저기 찰칵찰칵 셔터를 눌러댔었어요.

수제초콜릿 초콜릿카페 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는

여자들의 감성에 맞게 인테리어에도 지대한 신경을 쓰신듯.^^

게다가 수제초콜릿 초콜릿카페 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에는

연예인들도 많이들 다녀갔다고 하니,ㅋㅋㅋㅋ

그 명성이 매우 대단한데염.ㅋㅋㅋ









위에 보시는 건 수제초콜릿 초콜릿카페 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의

대표적인 메뉴 중 하나인데요.

에이미 스노우라구 해요.ㅋㅋ

수제초콜릿 초콜릿카페 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의 야심작

에이미 스노우는 바닐라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우유, 얼음을 갈아만든 아이스 음료예요.ㅋㅋ

음료만 먹었을때는 아포가또와 비슷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ㅋ








목 탈때는 씌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제격이죠.ㅋㅋ

수제초콜릿 초콜릿카페 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에서는

아메리카노도 완젼 쪼아쪼아^^*

원두커피를 고급을 써서 그런지 꽤 맛이 좋은.ㅋ








그리고 수제초콜릿 초콜릿카페 초콜릿전문점 에이미초코에서

완전 반했던 것 중에 하나.ㅋㅋ

베리블러썸.ㅋㅋㅋ

화이트초콜릿 베이스에 진짜 딸기가 들어간 상큼한 초콜릿인데요.ㅋ

저만 이 초콜릿을 사랑하는 줄 알았더니

다른 많은 여자분들도 사간다고 하더라구염.ㅋㅋ

인기있는 메뉴의 이유를 알 수 있었다능.ㅋㅋㅋㅋ






보시는 이 초콜릿은 진저카라멜이라고 하는데요.

총 3층구조, 3겹으로 되어 있는 수제초콜릿이라구 해요.

젤 위, 3층에 마블링은 화이트초콜릿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가운데 층,

2층은 생강, 카라멜, 밀크초콜렛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하나만 먹어도 입안 가득 향이 오래 도록 퍼진다능.ㅋㅋ





에이미초코 다음으로 인기 좋은 메뉴

그린티 화이트 초코랍니다.

일반적인 녹차라떼에는 보통 설탕을 많이 써서 단맛이 강하잖아요?

에이미초코의 그린티화이트초코는 설탕은 일절 사용하지 않고

화이트초코를 사용하며 고급말차가루를 사용해서

맛이 더욱 깊고 진하다구 하니,ㅋㅋ

설탕 많이 넣은 녹차라떼보다 훨씬 좋드라구요. ^^






보시는 차는 우리나라에서 맛보기 힘들다는 사쿠람보차라는건데요.ㅋ

우리나라에서 거의 찾아보기 힘든 일본의 녹차체리를 우려낸 차라고 해요.

‘사쿠람보’라고 하며 홍차엽, 핑크페퍼라는 빨간 작은 열매와

로즈마리 말린 잎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향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 마치 고급 향수를 연상케하는, 향이 고급스럽고 우아하며 달콤하면서도 담백하다.

에이미씨가 극비리에 지인을 통해서만 소량씩 구입해 온다고 하시더라구요.

단골손님이 되거나 가끔 초콜릿을 많이 시켜드시면 서비스로도 제공된다 하니 얼른 에이미초코로 가보세용~ㅋ









일반적인 브라우니는 직사각형의 형태를 띄고 있는 것에 반해

에이미초코의 브라우니는 머핀형태라서 처음에 생소했지만

오히려 머핀형태라서 도톰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직원분께 데워달라고 말씀해주시면 따끈따끈한 브라우니를

맛보실 수 있습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