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내 몸 사용 설명서 비만 세균 저격수 BNR17 유산균 모유유래유산균 본문

이것저것 정보/건강정보

내 몸 사용 설명서 비만 세균 저격수 BNR17 유산균 모유유래유산균

절치부심_권토중래 2020. 8. 23. 17:53
반응형

내 몸 사용 설명서 비만 세균 저격수 BNR17 유산균 모유유래유산균
비만 세균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는 모유 유래 유산균인 BNR17 유산균은 대체 어떤 유산균일까요?

모유 유산균으로 알려진 BNR17유산균은 탄수화물 중독에서 벗어나게 해 주는 유산균으로 비만 탈출에 도움이 되고 장 건강을 지켜주는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BNR17유산균은 풍부한 단백질과 700여종의 모유 미생물, 200여종의 천연 올리고당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BNR17유산균에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BNR17은 체내 유익균을 늘려서 장 건강은 물론,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모유 자체가 아이에게 주는 엄마의 귀한 선물이라 할 정도로 유산균을 포함해서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해서 완전식품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사람의 분변에서 분리된 기존의 유산균과는 달리 BNR17 유산균은 건강한 한국인 산모의 모유에서 추출한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탄수화물의 체내 흡수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BNR17유산균은 단당류를 다시 다당류로 합성하여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어느정도 줄여주기 때문에 비만 잡는 유산균이라고 하네요.

 

#내몸사용설명서 #내몸사용설명서모유유산균 #모유유산균 #BNR17유산균 #체지방감소유산균 #건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