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주차연습에 도움이 될 어플추천 : 주차의 달인 4 본문

좌충우동 일상

주차연습에 도움이 될 어플추천 : 주차의 달인 4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5. 11. 11. 16:27
반응형

얼마전까지만 해도 캔디크러쉬소다, 포코포코를 주로 했었는데, 지금은 게임 하나를 더 추가해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초보운전자이신 분들이라면 가상으로 주차연습을 해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어플이기도 한데요. 주차의 달인4 라는 어플입니다. 저도 저희 신랑이 알려줘서 이런 어플이 있다는 걸 알았는데 신기방기 하더라구요. 진짜 운전하는 느낌이 살짜쿵 나는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릴게요.

광고창이 자꾸 떠서 짜증나긴 하는데 어플 자체가 무료니까 뭐 요정도는 참아줄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차가 맨 처음에는 아반떼 같이 생긴 애가 나와요. 물론 튜닝할 수도 있지만, 튜닝하려면 1000골드가 필요해요.

이렇게 위에서 내려다 보는 관점으로 즐길수도 있고, 진짜 운전하는것처럼 사이드 미러가 보이는 방식으로도 즐길 수 있답니다. 저는 재미삼아 한 판씩 한판씩 하다보니 이 어플 깐지 이제 3일 정도 됐는데 벌써 스테이지 23입니다. 신랑이 한번씩 물어봐요. 오늘도 주차게임했냐고. 단순한데 은근 중독성 있는 게임이라 자주 하고 있답니다. (워낙에 제가 주차를 못하는 것도 있고, 후진에 대해서 아직 개념이 없는 지라.)

저는 위에서 내려다 보는 스타일로도 해봤고 이렇게 차에 탄 것 같은 스타일로도 해 봤는데, 저는 위에서 내려다 보고 하는 스타일이 훨씬 더 편하더라구요. 진짜 차가 아니라서 그런지 적응이 너무 안되는 부분도 있고, 사이드 미러 인간적으로 너무 작아서 잘 안 보여요. 무튼, 아직 운전 초보이시고 저처럼 후진에 대한 상세한 개념이 안 잡혀 계신 분들은 그냥 연습삼아 해보기에는 괜찮은 게임어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