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나는 몸신이다 모낭충 줄이고 피지 없애는 양배추팩 만드는 방법 & 양배추팩 세안법 본문

이것저것 정보/예뻐져라 미용

나는 몸신이다 모낭충 줄이고 피지 없애는 양배추팩 만드는 방법 & 양배추팩 세안법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8. 6. 27. 00:20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모낭충 줄이고 피지 없애는 양배추팩 만드는 방법 & 양배추팩 세안법

#미용정보 #뷰티정보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양배추팩 #나는 몸신이다 양배추팩 세안법 #나는 몸신이다 피지 #나는 몸신이다 모낭충 #나는 몸신이다 모낭충 양배추팩

 

 

모낭충을 줄이는 첫걸음이 피지를 없애는 것인데 그 솔루션으로 양배추팩을 이용한 세안법이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가 되었는데요. 양배추와 천연재료를 섞어 피부 위에 올려놓고 15분 후에 세안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3가지 재료만 있으면 되는데 양도 많이 필요 없으니까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모낭충 줄이고 피부 살리는 양배추팩 만드는법

1) 양배추 40g 정도를 갈아서 즙으로 만들어 줍니다. (약 2큰술이 나오게)

- 팁 : 양배추가 소량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믹서기에 넣고 갈게 되면 물이 들어가게 되서 양배추즙이 많이 묽어져 흡착력이 떨어지므로 반드시 강판에 갈아줍니다.

2) 달걀은 흰자만 분리해 줍니다.

3) 양배추즙 2스푼, 꿀1스푼, 달걀흰자를 넣고 섞어주면 완성.

 

 

양배추 속 유황성분이 피지 분비선에 흡수되어 과도한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모공 위로 올라온 피지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양배추속에 있는 비타민c가 피부미백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만들어진 양배추팩은 밀폐용기에 담아 냉장고에서 2~3일정도 보관 및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름철 늘어진 모공사이로 꽉 차있는 피지를 줄이는데 탁월한 양배추팩 만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나는 몸신이다 양배추팩 세안법

1) 붓을 이용해서 양배추팩을 얼굴 전체에 2번 도포해줍니다. 피부결을 따라 위로 발라주면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팁 : 눈가, 주름, 쌍꺼풀 등에는 주름방지를 위해 바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양배추팩을 도포한 뒤 15분 후에 세안을 해 줍니다.

- 팁 : 피부의 열이 높으면 모낭충의 활동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피부 적정온도인 31~32도로 유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팁 : 반드시 양배추 팩 하기 전에 소량으로 손등 등에 피부자극을 테스트 해보시고, 팩을 하고 난 뒤에는 깨끗하게 씻어내줍니다.

세안순서는

1) 먼저 따뜻한 물로 빠져나온 피지를 제거하고,

2) 찬물로 피지가 나온 모공을 수축해주면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