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김과장 14회 다시보기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본문

잡학다식 리뷰/드라마 리뷰

김과장 14회 다시보기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3. 9. 17:02
반응형

김과장 14회 다시보기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오늘 3월 9일 밤 10시부터 방송되는 김과장 14회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어제는 서율의 TQ리테일 대표이사 임명을 막기 위해서 이사회에 못 가게 온갖 재를 뿌리며 '캡사이신'뿌리는 장면들이 나왔었죠.?

 

 

김성룡 "나 복수하려고 그런거 아닌데요? 서율 같은 인간이 한 회사의 대표가 되면 안되는 거잖아요."

본격적인 게임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나는 재키찬 김성룡이다앗!

어제 사뿐히 재를 뿌린 김성룡과장이 먹소(먹보 소시오패스) 서율에게 펀치를 날리는 모습으로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방송되는 김과장 14회가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티똘(티큐 똘아이)김성룡 과장이 서율이사를 물먹이기 위해 갖가지 노력을 하는 부분이 그려질것 같네요.

 

 

물론 TQ리테일 대표로 서율이사를 내정하려고 이사회를 소집한 박현도회장 꼴도 우스워지면서 박현도 회장에게 개박살 나는 서율이사의 모습도 왠지 모르게 재미있을것 같구요.

김성룡 "나 TQ그룹 다니는 아잰데, 점장이랑 싸우는거 보고 내가 뭐 도와드릴거 없나 해서" 하며 TQ편의점 알바생에게도 접근하여 펼쳐질 스토리도 기대가 됩니다.

한편 TQ그룹 청소담당 하는 엄금심 여사에게 서율이사 방 쓰레기통에서 이것저것 갖다달라고 부탁을 하게 되고, 엄금심 여사는 미션수행하면서 김성룡 과장을 돕는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죽은 이과장이 엄금심 여사에게 맡긴 열쇠의 정체에 관해서도 뭔가 실마리가 제공될 것 같아 보이기도 하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