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생생정보 흑마늘 오리고기, 흑마늘 용압탕, 흑마늘 들깨오리백숙 경남 사천시 사천읍 가고파흙마늘 숯불오리 주소, 전화번호, 메뉴 본문

맛집추천/방송맛집

생생정보 흑마늘 오리고기, 흑마늘 용압탕, 흑마늘 들깨오리백숙 경남 사천시 사천읍 가고파흙마늘 숯불오리 주소, 전화번호, 메뉴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2. 10. 11:48
반응형

생생정보 흑마늘 오리고기, 흑마늘 용압탕, 흑마늘 들깨오리백숙 경남 사천시 사천읍 가고파흑마늘 숯불오리 주소, 전화번호, 메뉴

 

 

이번에 알려드리는 정보는 맛집정보로 어제 방송된(2017.02.09) 생생정보에 소개된 흑마늘 오리고기, 흑마늘 용압탕(흑마늘 들깨오리백숙) 맛집에 대한 정보입니다. 경남 사천시 사천읍에 위치한 가고파흑마늘 숯불오리라는 곳이구요. 주소는 경상남도 사천시 사천읍 수석리 333-1 입니다.

생생정보에 소개되는 경남 사천 가고파흑마늘숯불오리의 흑마늘 오리고기(오리구이)는 쌈으로 싸서 부드러운 식감 한 번 느끼고양파만 살짝 곁들여 고기 맛에 집중하고,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어린아이들도 잘 먹는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흑마늘 오리고기, 흑마늘 용압탕, 흑마늘 들깨오리백숙 경남 사천 가고파흑마늘 숯불오리 주소, 홈페이지, 전화번호

- 도로명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사천읍 항공로 18
- 홈페이지  http://gagopamg.dreamapp.co.kr/
- 전화번호(연락처) : 055-834-0100

남다른 손맛으로 손님들 입맛을 사로잡은 곳으로 손님들이 극찬하는 음식은 바로 오리고기입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는 다른 오리집들과는 달리 까만 오리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사실.
까만 오리고기의 정체는 흑마늘 오리고기! 보양식의 대표주자 흑마늘과 오리고기가 만나 기력 제대로 올려주는 특급 보양식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생마늘을 넣고 밥통 두껑을 덮어서 보온으로 해서 15일간 둬서 숙성해서 흑마늘을 만든다고 합니다. 숙성과정에서 매운맛은 사라지고 단맛이 높아지며 영양소 흡수율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명태머리, 대파뿌리, 표고버섯, 생강, 무, 당기, 황기 등 10여가지의 재료를 넣고 육수를 끓여서 함께 흑마늘 소스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기 사장님은 마늘 농사를 직접 지어서 푸짐하게 드릴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6월에 마늘을 수확하는데 육쪽 마늘로 매운맛이 강하고 단단하며 저장성이 좋은 마늘이라고 합니다.
다음해까지 보관해야 하기 때문에 2달분을 껍질을 까서 보관한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흑마늘 오리고기, 흑마늘 용압탕, 흑마늘 들깨오리백숙 경남 사천시 사천읍 가고파흙마늘 숯불오리 메뉴, 가격

흑마늘 모둠 35,000 ~ 55,000원
흑마늘 훈제 35,000 ~ 45,000원
생오리 1마리 30,000원
오리탕 한마리 35,000원
오리탕 반마리 20,000원
흑마늘 용압탕 10,000원

또 다른 흑마늘 요리도 있습니다. 흑마늘용압탕(오리백숙)인데요. 흑마늘과 들깨가루를 넣어 구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마늘, 은행, 대추 넣고 밥에 들깨 가루 넣은 구수한 국물과 푹 삶은 오리와 흑마늘이 들어간 보양식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