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초간단 전자레인지 청소방법, 맥주를 이용한 전자레인지 청소방법, 귤껍질을 활용한 전자레인지 청소 방법 본문

이것저것 정보

초간단 전자레인지 청소방법, 맥주를 이용한 전자레인지 청소방법, 귤껍질을 활용한 전자레인지 청소 방법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2. 2. 13:29
반응형

초간단 전자레인지 청소방법,

맥주를 이용한 전자레인지 청소방법,

귤껍질을 활용한

전자레인지 청소법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정보는 3분 전자레인치 청소법입니다. 혼자 사는 자취족들도 많이 사용하지만 요즘 집집마다 전자레인지가 없는 집이 없는데요. 저희 집도 전자레인지를 자주 이용하기는 하지만, 청소는 자주 못하는 편이었는데 이젠 굳이 날 잡아서 청소할 필요 없이 3분이면 간단하게 청소가 가능하다고 하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맥주로 전자레인지 청소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넓은 그릇에 맥주를 반 정도 채워줍니다.

 

 

그리고 맥주를 3분간 돌려준 후 증발한 맥주에 오염물들이 불어나도록 3분간 기다려줍니다.

안전을 위해 전원 코드를 뽑은 후 행주로 닦아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맥주 속의 수분이 기화되면서 전자레인지 속 묵은 때를 불려주고 맥주의 에탄올 성분은 기름 얼룩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세척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술을 마시지 않아서 집에 맥주가 없다면, 귤껍질로도 전자레인치 청소가 가능한데요. 귤껍질로 전자레인지 청소하는 방법 첫 번째는 넓은그릇에 물을 반 정도 채우고, 귤껍질을 3개 정도 넣어줍니다.

br>


그리고 귤 껍질을 넣은 물을 전자레인지에서 3분간 돌려주고 수분이 퍼지도록 3분간 기다린뒤, 행주로 닦아내기만 하면 전자레인지 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답니다.

귤껍질로 청소를 하게 되면 귤껍질에 있는 구연산 성분이 찌든때를 제거하고 탈취 효과가 뛰어난 리모넨 성분으로 전자레인지 속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가 되기 때문에 독한 세제 없이도 간편하고 손쉽게 전자레인지를 청소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