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대구 달성군 옥연지 송해공원의 야경 본문

좌충우동 일상

대구 달성군 옥연지 송해공원의 야경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1. 20. 16:38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 신랑과 함께 저녁을 먹고 다녀온 달성군 옥연지 송해공원의 야경은 사진으로 다시 보아도 아름다웠습니다. 다만, 날씨가 좀 덜 추웠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함께 남기는 합니다. 더불어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는 실력까지 있었다면 하는 안타까움도 남지만, 그래도 야경을 볼 수 있어 즐거웠던 금요일이었네요.

 

 

2017년 정유년 답게 닭 조형물과

조형물에 걸려진 소원종이가 눈에 띄네요.

이거 찍으려고 차를 한쪽에 세워두고

삼각대를 세우고 오들오들 떨어가며

촬영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날도 추운데다 밤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찍기는 편했어요.

 



루미나리에라고 하나요?

이런 불빛장식들이 많이 되어 있어서

보기도 좋더라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