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프리한 19 세계 온천 여행지 추천 - 온천자유이용권 구로카와 이코이료칸, 신메이칸료칸, 후모토료칸 본문

여행지 추천

프리한 19 세계 온천 여행지 추천 - 온천자유이용권 구로카와 이코이료칸, 신메이칸료칸, 후모토료칸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11. 25. 15:29
반응형

프리한 19 세계 온천 여행지 추천

온천자유이용권

구로카와 이코이료칸,

신메이칸료칸, 후모토료칸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정보는 이번 월요일에 방송되었던 프리한 19 온천편에 소개된 온천 정보입니다. 뼈마디 쑤실 때 떠나는 세계 온천 19에 소개된 1타 3피 온천자유이용권에 대한 내용입니다. 마패로 된 온천 자유이용권으로 다녀오면 좋을 구로카와의 료칸중 이코이료칸, 신메이칸 료칸, 후모토 료칸이 소개되었답니다.

일본 후쿠오카 국제 공항에서 고속버스로 약 2시간정도 달리면 한폭의 풍경화 같은 작은 마을, 규슈 구마모토 현의 구로카와가 나타납니다.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 약 30여개의 료칸이 있는 마을이 있다고 합니다.

 

 

구로카와는 2009년 미슐랭 그린가이드 재팬에서 온천으로는 이례적으로 별 2개를 받은 온천마을이라고 합니다. 현재 연간 100만여명의 관광객이 찾는 인기 온천 여행지라고 하네요.

일단, 구로카와에 도착하시면 가장 먼저 가야 할 곳은 온천 관광 료칸조합인 '가제노야'에 가셔서 마패 모양의 뉴토테가타를 구입하시면 되는데 가격은1300엔(약 14,000원)인데, 이걸 구입하시면 3곳의 료칸을 골라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종의 온천 자유 이용권인 셈입니다.



한 곳씩 방문할때마다 마패에 도장을 쾅쾅 찍어주구요. 게다가 유효기간은 6개월이기 때문에 넉넉해서 관광객들에게 가성비 갑인 온천 자유 이용권인듯 합니다. 온천 마패로 온천 순례(온센 메구리)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시더라구요.



프리한 19 에서 소개하는 구로카와에서 특히나 인기가 많은 료칸 3군데를 알려주셨답니다. 먼저 일본의 이코이료칸은 한번만 담가도 피부미인이 된다는 미인탕이 있는 료칸이라고 합니다. 나트륨 염화물이 함유되어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해준다고 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구요. 총 길이 30m 동굴 온천으로 유명한 신메이칸 료칸과 구로카와에서 용출량이 가장 풍부하다는 후모토료칸도 인기가 최고라고 합니다.

구로카와에서 반드시 들려야 할 곳 또 하나 알려드리면 구로카와의 유명한 빵집인 파티세리 로쿠에서 판매하는 슈크림 빵이 명물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하다고 하구요. 푸딩 역시 손님들이 좋아하는 것중 하나고, 선물용으로 롤케이크도 많이들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