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프리한 19 세계 온천 여행지 추천 - 자연표 100% 천연온천 사투르니아온천, 포소 비안코 온천 본문

여행지 추천

프리한 19 세계 온천 여행지 추천 - 자연표 100% 천연온천 사투르니아온천, 포소 비안코 온천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11. 23. 00:20
반응형

프리한 19 세계 온천 여행지 추천

자연표 100% 천연온천 이탈리아

사투르니아온천, 포소 비안코 온천

프리한 19 이탈리아 온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도 프리한 19에 소개된 세계 온천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요즘 여행 많이들 가시는 이탈리아에 있는 온천이라고 하는데요. 이탈리아에 왠 온천이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탈리아의 사투르니아 온천과 포소 비안코 온천은 자연표 100% 천연 온천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이탈리아 자유여행 계획하시면 검토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피사의 사탑, 산타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 등 중세 시대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간직한 예술의 도시이자, 어딜가도 달짝지근한 포도향이 풍긴다는 이탈리아 최대와인산지인 이탈리아의 토스카나는 건축과 와인에 이어 또 다른 명물이 있다고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만날 수 있는 명물은 바로 연중무휴 자연표 100% 천연온천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알려드리는 곳은 이탈리아의 온천러들의 핫 플레이스라는 사투르니아온천 입니다. 온천수 속 유황과 칼슘이 쌓여 만들어진 새하얀 바위 위로 에메랄드 빛 온천수가 쉼없이 넘쳐 흐르는 곳이라고 합니다.

무려 3,000년전 주피터가 만들었다는신화가 깃든 전설이 있는 이탈리아 사투르니아 온천의 온천수에는 유황, 규소, 요오드, 미네랄 등등 몸에 좋은 성분은 죄다 품고 있어서 상처, 건선, 여드름 등의 피부병은 물론, 호흡기, 근육, 관절에도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신이 선물한 온천이라고 불리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탈리아 물가 완전 비싸서 못 가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신이 선물한 온천'의 이용요금은 무려 0원이라고 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토스카나의 핫플레이스 온천을 둘러보셨다면 사투르니아 온천에서 자동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연중무휴, 항시개방, 무료이용 가능한 토스카나의 천연 온천인 포소 비안코 온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얀 웅덩이'라는 이름처럼 하얀 빙벽처럼 변한 바위 사이로 유황과 칼슘이 함유된 온천수가 김을 모락모락 피우는 광경을 보실 수 있는데요. 신선이 노니는 곳처럼 장관이라고 합니다. 또 온천에서 힐링을 했다면 마시는 힐링까지 더해지면 좋겠지요.

이탈리아는 와인 생산국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연간 1억 리터의 와인을 생산하는 토스카나의 자존심이라고 불리는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와 키안티 클라시코 등 최상급 와이너리를 방문하셔서 풍미 가득한 와인을 시음해보시면 정말 천상의 투어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