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헌집줄게 새집다오 33화 김원효 심진화부부 헌집 새집 김원효 베란다 인테리어 본문

잡학다식 리뷰/TV속에 빠져살기

헌집줄게 새집다오 33화 김원효 심진화부부 헌집 새집 김원효 베란다 인테리어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7. 28. 01:10
반응형

오늘 방송되는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는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집이 나올 예정인데요. 헌집줄게 새집다오 사상 최초로 베란다 인테리어가 나온다고 하니 베란다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시청해보셔도 좋으실 듯 합니다. 데코릿 씨의 경우 도심속 힐링공간을 선보일 예정이고 김도현씨는 그린인테리어를 표방하며 식물 활용법에 대해 대대적으로 공개해드린다고 하니 셀프인테리어로 베란다 인테리어, 베란다 꾸미기에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듯 싶네요.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대표적인 개그맨 부부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결혼 후 더욱 뜨거웠던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러브하우스 내 베란다 인테리어를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깨알같은 이야기들도 숨어 있는듯 하니 본방사수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헌집줄게 새집다오 헌집 새집은 목요일 밤 9시 30분(2016.07.28)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상형 이야기도 나오고, 베란다 인테리어 정보 뿐만 아니라 깨알같은 토크도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헌집 새집 김원효와 심진화는 오늘 방송되는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해 서재방 인테리어를 의뢰했지만, 이에 더해서 헌집새집(헌집줄게 새집다오) 최초로 베란다 공간까지 바꿔달라고 부탁했다고 해요. 그래서 사상 최초로 헌집새집에서 베란다 인테리어도 선보이니까 깨알같은 인테리어 정보도 얻어가세요.

오늘 방송되는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심진화는 김원효와의 만남에 대한 질문을 받고 “다짜고짜 남편이 날 좋아한다며 연락을 해왔다. 당시 내 연극까지 보러왔는데 부담이 돼 거절을 했다“며 재미있는 비하인드스토리들도 들을 수 있다고 하구요.



김원효씨 역시 심진화씨를 실제로 보고 더 빠져들게 됐다면서, 집 앞에 찾아가 잠시 얼굴이라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했다고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