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예쁜폰트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가능해요. 본문

이것저것 정보

예쁜폰트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가능해요.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5. 7. 12. 19:53
반응형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전 요즘 이상하게 자꾸 폰트에 목을 매면서 이상하리만큼 자꾸 폰트에 집착하고 있답니다. 그러다가 오늘 우연히 네이버에서 '폰트'로 검색을 했더니 예쁜 폰트들을 무료로 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더라구요. 돈을 주고 구입할 것같은 예쁜 폰트도 개인 사용자에 한해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해서, 여러분들께 예쁜 폰트 몇 가지 소개해드릴려고 뾰로롱 나타났답니다.

지금 보여드리는 폰트는 THE얌전해진언니 폰트인데요. 개인적으로 요즘 이런 폰트에 꽂혀서 이런 폰트들을 수집하고 있었는데 또박또박 손글씨 느낌도 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LG스마트월드에서는 더얌전해진언니 폰트를 못 본거 같아요. 있었다면 아마 구입해서 폰에 세팅했을듯!

참고: http://software.naver.com/search.nhn?query=%ED%8F%B0%ED%8A%B8



 

이 폰트는 DX빨간우체통폰트인데요. 이 폰트도 상당히 귀엽죠. 빨간우체통폰트의 경우 B 타입밖에 없어서 그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일단 폰트가 너무 귀엽고 이쁘기 때문에 이것도 하나 다운로드 해놨답니다. 전 집에서 선물할 때 직접 스티커 제작해서 선물하는걸 좋아해서 예쁜 폰트들을 좋아하는데 이런 폰트가 가지고 있으면 진짜 이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폰트들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혹시 손글씨느낌 나는, 캘리그라피 같은 폰트를 원하셨다면 DX새날B 폰트 추천드려요. 붓글씨 느낌도 나고 캘리그라피느낌도 나서 이 폰트도 소장하고 있으면 참 좋겠더라구요. 저는 나중에 이 폰트로 지인들에게 줄 엽서 디자인을 직접 해서 새해 연하장으로 나눠줄까 고민하고 있어요. 직접 찍은 사진과 DX새날폰트로 글을 적어 엽서를 제작하면 세상에 하나뿐인 엽서가 될 것 같아서용.^^

이 폰트는 THE외계인설명서 폰트인데요. 무척 뚜렷해서 가독성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예쁘기도 너무 예쁜 폰트이구요. 본문으로나 제목으로나 어디서든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폰트인 것 같아요. 이거 말고도 예쁜 폰트 정말 많은데 소개는 이정도로 하구요. 개인사용자에 한해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네이버에서 폰트로 검색하시면 다양하게 다운로드 가능하시니까 검색해서 득템하시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