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생생정보 3인치 줄이는 뱃살타파법, 뱃살 다이어트방법 본문

이것저것 정보

생생정보 3인치 줄이는 뱃살타파법, 뱃살 다이어트방법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1. 22. 15:23
반응형

새해 들어서 이것 저것 새해 계획을 많이들 계획하고 계실텐데요. 아마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다이어트를 새해 신년계획으로 세우고 있지 않나 생각을 해 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생생정보에 소개된 3인치 줄이는 뱃살타파법, 뱃살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성공한 사람보다 실패한 사람이 훨씬 더 많은데요. 올해는 꼭 뱃살다이어트에 성공해보시기를 바라며, 저도 다이어트 법 이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꼼꼼하게 봐두셨다가 실천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저는 태어나서 단 한번도 다이어트라는걸 해 본적이 없습니다만, 주변에서 친구들이 다이어트 할 때마다 참 힘들어 보이긴 하더라구요. 무튼 생생정보에서 처음 알려주신 뱃살빼는 방법은 요즘 꽤나 인기가 있다는 복싱과 각종 무술을 음악에 맞춰서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만든 운동인 리권을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이 리권을 하게 되면 살 빼는 데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 수 있다고 해요. 제 주변에도 이 리권하는 거에 빠져서 재미붙이신 분이 계시는데 꽤 즐겁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운동을 무진장 싫어해서 10분이상 잘 못 걷는 편인데, 이 운동은 재미붙이면 진짜 신나게 할 것 같긴 해요.

이 주부님도 뱃살도 빠지고 체중 감량에도 리권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하시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굉장히 많이 봤다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몸무게가 80kg이었는데 6개월만에 15kg이나 감량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과거와 현재의 모습이 진짜 완전 달라지신. 예전옷을 입었더니, 옷 입은 상태에서 예전 옷을 입었는데도 허리 사이즈가 확 줄었더라구요. 운동전에는 하의를 99사이즈 입으셨다는데 지금은 66사이즈를 입는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해서 식이요법도 병행하셨다고 하는데요. 뭘 특별히 해먹어야 한다기 보다는 생활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부분이라서 무지 쉽고 간단하더라구요. 번거롭지 않답니다.

운동 다음으로 중요한게 식이요법이죠. 평범해 보이는 밥상이지만, 차 숟가락을 이용해서 식사를 하게 되면 일반 숟가락 보다 적은 양을 천천히 먹기 때문에 식사 중간에 포만감이 느껴져서 식사량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숟가락 사이즈가 줄다 보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도 길어지게 되니까, 숟가락 사이즈를 작은걸 이용해서 식사를 하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게다가 차숟가락으로 밥을 먹게 되면 밥양 뿐만 아니라 국물도 최소로 섭취하게 되니까 염분섭취도 줄일 수 있어서 일석이조인듯 하네요. 무엇보다 다이어트는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하는게 제일 중요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