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필살기 고수외전 심우재 고수 추천 재생에너지 주식 한화솔루션 투자 정보 본문

이것저것 정보/똑똑한 재테크

필살기 고수외전 심우재 고수 추천 재생에너지 주식 한화솔루션 투자 정보

절치부심_권토중래 2021. 7. 26. 13:53
반응형

필살기 고수외전 심우재 고수 추천 재생에너지 주식 한화솔루션 투자 정보

그렇다면 필살기 고수외전 심우재 고수의 태양광 추천주는 무엇일까요? 첫번째 한화솔루션입니다. 과거 석유화학 회사인 한화케미칼에서 현재 한화솔루션으로 바뀌었는데요.

2012년 독일 큐셀 인수후 태양광 사업부를 소유하게 됩니다. 현재 한화솔루션 매출 비중은 태양광 40%, 케미칼 40%, 첨단소재 10%, 기타 1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글로벌 태양광 셀, 모듈 점유율은 중국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중국과 무역전쟁 중이기에 당연히 중국산 태양광 셀, 모듈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한화솔루션을 가장 많이 사용할 것이라 예측했습니다. 그러나 한화솔루션도 셀, 모듈만 하면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발전소까지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케미칼 부분도 살펴봐야 하는데요. 올초부터 화학업계의 실적호조가 있었기 때문에 고수외전 심우재 고수님은 케미칼 부분이 큰 폭의 이익 성장이 가능하리라 기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케미칼 분야에서는 수전해수소(물을 분해하여 수소를 얻는 방식)를 생산을 하고 있고, 첨단 소재 부문에서는 수소 저장탱크를 제조하면서 확대하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봤습니다.

1분기 영업 이익이 2,546억원인데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했고, 시가 총액이 8조 7,892억원으로 하반기 태양광 부문 턴어라운드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고수외전 심우재 고수님이 추천하셨습니다.

#필살기고수외전 #고수외전심우재 #필살기고수외전심우재 #심우재고수 #심우재고수추천주식 #심우재고수한화솔루션 #고수외전심우재태양광추천 #태양광주식추천 #심우재태양광주식추천 #필살기고수외전재생에너지 #필살기고수외전태양광주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