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사진동영상어플 추천 : 인스타그램에서 나온 부메랑어플 본문

이것저것 정보

사진동영상어플 추천 : 인스타그램에서 나온 부메랑어플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5. 10. 26. 13:38
반응형

모두들 맛점하시었나요? 저도 배 빵빵하고 두둑하도록 먹고 왔습니다. 이히히, 오늘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동영상 어플인 부메랑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은 오늘 일상을 포착한 순간들을 하나로 합쳐 재미있는 미니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부메랑 어플을 출시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별도의 로그인도 필요없다고 하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한데요. 부메랑 어플은 셔터를 누르면 한 번에 여러 장의 사징늘 연속으로 촬영한 뒤 자동으로 고화질의 미니 동영상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요즘 이런 어플들이 많이 생기긴 하더라구요. 이런 어플들로 만든 창작물도 재미있고.^^

예를 들어 부메랑 앱을 사용하여 물 속으로 다이빙하는 장면을 촬영한 뒤 해당 미니 동영상을 역방향으로 재생시켜 물 속에서 사람이 거꾸로 튀어올라오는 듯한 재미있는 모습등을 연출하거나, 생일 케이크의 촛불을 끄는 장면을 부메랑 어플로 연속 촬영하여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동영상을 만들거나 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 및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SNS에 특이한 게시물 올리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볼만한 어플입니다.

특히나 인스타그램에 주변 지인들을 보면 동영상을 특이하게 찍어서 많이들 올리더라구요. 저도 그게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했는데, 부메랑 같은 어플이면 충분히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메랑어플 및 인스타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 벌써 핸드폰에 부메랑 깔았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