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백종원의 3대천왕 세계국수5 * 이태원 태국 팟타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왕타이 주소, 위치, 전화번호, 가격 정보 본문

맛집추천/방송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세계국수5 * 이태원 태국 팟타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왕타이 주소, 위치, 전화번호, 가격 정보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1. 15. 18:05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 세계국수5 *

이태원 태국 팟타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왕타이

주소, 위치, 전화번호, 가격 정보

 

 

이번에 알려드리는 정보는 어제 방송된 백종원의 3대천왕 세계국수 5 편에 소개된 맛집입니다.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곳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태국 팟타이 전문점 왕타이라는 곳이구요. 주소 및 위치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51 (이태원동 176-2 영화빌딩 3층) 이고 전화번호는 02-749-2746입니다.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월요일은 피해서 방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세계국수5 *

이태원 태국 팟타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왕타이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51

(이태원동 176-2 영화빌딩 3층)
- 전화번호 : 02-749-2746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월요일 휴무)
- 메뉴 : 똠양꿍, 팟타이 까이, 팟타이 꿍, 얌운센 등



백종원의 3대천왕 세계국수5 *

이태원 태국 팟타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왕타이

메뉴 & 가격

똠양꿍 16,000원

팟타이 까이 11,000원

팟타이꿍 14,000원

얌운센 14,000원

푸팟뽕까리 28,000

* 본 가격은 네이버 지도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태원에는 세계국수를 만나볼 수 있는 식당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백종원의 3대천왕 세계국수 맛집 이태원 태국 팟타이 왕타이는 타이셀렉트가 꼽은 태국 정통의 맛을 볼 수 있는 이태원의 왕타이라는 곳입니다. 이태원에는 34개국 311개의 해외 음식점들이 모여있는데요. 이 곳은 태국국수 맛집이라고 해요.

그 중에서도 백설명님은 팟타이를 먹었는데요. 팟타이는 나라이름이 들어갈 만큼 태국인들이 사랑하는 요리라고 합니다. 태국 길거리음식으로도 팟타이가 굉장히 유명한 국민 메뉴인데요. 팟타이맛은 달콤, 짭쪼름, 매콤, 시큼한 맛으로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외국 음식중 하나인데요.

팟타이 까이는 닭고기가 들어간 팟타이, 팟타이 꿍은 새우가 들어간 팟타이라고 합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이태원 태국 팟타이 맛집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왕타이에서 맛볼 수 있는 팟타이꿍은 뜨거운 기름 위에 달걀 하나, 면, 두부, 고춧가루를 넣고 팟타이소스, 생숙주, 새우를 달달 볶아 그릇에 담겨 나온다고 해요. 땅콩가루도 그릇 한쪽에 나오고, 레몬 한조각도 나온다고 해요.



비린맛 없이 짭쪼름한 맛이라고 해요. 팟타이에서 맛볼 수 있는 단맛은 팜슈가에서 나오는데요. 팜슈가는 야자나무 수액을 끓여서 만드는 천연 무공해 유기농 설탕이라고 하네요. 새콤한 맛의 비밀은 타마린드라고 해서 누에처럼 생긴 신맛의 열매인데요. 간을 맞추는 것은 피시소스(남쁠라)라고 합니다.

게다가 생숙주가 들어가 있어 식감도 아삭아삭하다고 해요. 취향에 따라 고춧가루, 땅콩가루, 피시소스, 식초 등을 뿌려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스를 한꺼번에 섞어 넣어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이태원 태국 팟타이 맛집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왕타이의 팟타이는 특이한 음식 못 먹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수를 함께 넣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방송이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백설명님은 팟타이 드시고 디저트로 녹남까띠라는 것도 나오더라구요. 나무에 달린 성게같은 열매 람부탄과 파인애플, 코코넛 밀크가 있는 디저트라고 합니다. 가실 분들은 참고해서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