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베트남여행지 추천 - 프리한 19 유럽인들만 몰래가는 베트남 무이네 해변 본문

여행지 추천

베트남여행지 추천 - 프리한 19 유럽인들만 몰래가는 베트남 무이네 해변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6. 29. 17:56
반응형

날씨도 후텁지근하고 어느덧 6월도 훌쩍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럴때 역시나 여행을 떠나줘야 하는건데 생업에 매달려 사는지라, 여행가는 것도 쉽지만은 않네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내용은 지난 6월 13일에 방송된 프리한 19에서 알려준 베트남여행지 추천, 프리한 19 유럽인들만 몰래가는 베트남 무이네 해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늘 가던 호치민, 하노이, 하롱베이, 다낭 외에도 베트남에 이렇게 이색적이고 멋진 곳이 있다고 하니 이색적으로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실만한 좋은 곳이 될듯 합니다.



베트남 하면 떠올리는 곳은 대부분 다낭, 나트랑, 호찌민, 하노이 정도이실텐데요. 유럽인들만 몰래가는 베트남의 그곳, 무이네해변이 굉장히 베트남의 매력이 물씩 풍기는 여행지라고 합니다. 베트남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인도차이나에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자숲 해변은 기본이고 아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해풍, 육풍이 부는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여기서 수상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파도가 잔잔한 나트랑에서는 느낄 수 없는 꿀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수상스포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베트남 가신다면 여기 가실만한듯 하네요.

이 뿐만 아니라 베트남여행지로 추천하는 프리한 19 유럽인들만 몰래가는 베트남 무이네 해변에서 차로 30분 정도 이동하시면 베트남의 또다른 히든 스팟이 나오는데요. 동남아시아에서 유일무이한 바다와 사막이 공존하는 곳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신기루처럼 눈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모래 언덕을 감상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프리카까지 가지 않더라도 샌딩보드도 탈 수 있다고 하구요. 모래색깔에 따라서 새하얀 모래언덕과 황금빛 모래언덕으로 나뉘는데요.



화이트 샌드 듀인 새하얀 모래언덕에서는 베트남 최고의 일출 명소로 새벽 5시에서 6시에가 최적의 타이밍이라고 하구요. 베트남 속 아프리카라고 할 만한 이 곳은 지프트럭투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현재까지는 이 모든것이 무료이지만, 소문이 나면 돈을 받을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베트남의 숨은보석인 판티엣과 무이네해변으로 이번여름 여행떠나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