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전국 봄꽃 축제 일정 살펴보기 본문

여행지 추천

전국 봄꽃 축제 일정 살펴보기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3. 29. 18:10
반응형

이제 완연한 봄도 되었고, 꽃나들이를 가긴 가야 겠는데 어디로 가야하나 망설이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전국 봄꽃 축제 일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꽃놀이 가실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번 봄에는 신랑이랑 꽃구경도 하고 꽃들에 둘러 싸여 사진도 찍으러 가보려고 합니다. 역시 봄에는 봄봄봄 벚꽃놀이가 최고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봄꽃 축제들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여행계획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막을 내린 광양매화축제도 못 가본 터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조만간 가봐야지요.



전부다 설명드리기는 힘들고, 일부만 설명드릴게요. 2016년 3월 17일 목요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에버랜드 튤립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이용요금은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튤립들을 잔뜩 구경할 수 있으니까 여기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튤립이 색색깔 예뻐서 사진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아요. 에버랜드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벚꽃 피는 지금은 이월드 별빛벚꽃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이월드는 대구에 있구요.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2016년 3월 19일 토요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별빛벚꽃축제가 열리고 있으니까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제 고향이기도 해서 가보긴 했는데 밤에 벚꽃과 조명이 예쁘게 조화로워서 야경도 참 이쁘고 좋은 곳이랍니다.



그리고 의성 산수유 꽃 축제도 지난 토요일부터 시작해서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 의성군 사곡면 산수유2길 2이구요. 장소는 경북 의성군 사곡면 화전리 산수유 꽃피는 마을이 주무대고, 소공원, 숲실무대에서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금은 무료라고 하니까, 요금에 대한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얼핏 보니 산수유꽃이 마치 개나리랑 똑같이 생겼네요.

그리고 제주도에서는 한림공원 튤립축제가 지난 26일 토요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00에 위치하고 있구요. 제주시 한림공원 내에서 한림공원 튤립축제가 열린다고 하니까 여기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200에 위치한 곳에서 태안 세계튤립축제가 열리고, 여기는 요금을 따로 받고 있다고 해요. 성인은 9,000원, 청소년은 7,000원,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침고요 수목원에서도 봄꽃 축제를 하고 있으니까 가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입장료는 어른 9,000원, 청소년 6,500원, 어린이 5,500원이라고 하니까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