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생활의 달인 소보로 앙버터의 달인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희와제과 본문

맛집추천/방송맛집

생활의 달인 소보로 앙버터의 달인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희와제과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8. 12. 11. 14:28
반응형

생활의 달인 소보로 앙버터의 달인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희와제과

#생활의 달인 부산 소보로 앙버터 #부산 소보로 앙버터 #소보로 앙버터 #생활의 달인 부산 빵집 #생활의 달인 오늘 방송 빵집

 

 

어제 (12월 11) 방송된 생활의 달인에서 소보로 앙버터 달인 가게로 나온 곳은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에 있는 희와제과 라는 곳입니다. sns에서 줄서는 빵집으로 화제가 된 이 곳의 대표메뉴는 소보로 앙버터인데요. 바삭한 소보로 빵 사이에 수북한 통팥앙금과 두툼한 버터가 들어간 빵으로 워낙 손이 많이 가는 빵이라 가게에서도 하루에 30개 한정판매 하고 있는것 같더라구요.

 

 

 

생활의 달인 소보로 앙버터의 달인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희와제과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46번길 26
- 전화 : 010-8033-3603
- 이용시간 : 오후 3시 ~ 저녁 7시 (토, 일요일은 오후 1시에 오픈)
- 휴무일 : 화, 수요일

국내산 팥을 사용하는것은 똑같은데 3가지 방식으로 팥을 불리는게 독특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흑미누룽지와 메주콩소스, 곶감 육수 등을 활용해서 3가지 비법을 통해 팥을 숙성시키기 때문에 담백하면서 달콤한 맛을 동시에 지니게 된다고 하네요. 하루에 30개만 만든다는 소보로 앙버터 맛보시려면 일찍부터 줄을 서야 가능하고, 조금만 늦어도 다 팔리고 없다네요.

생활의 달인 소보로 앙버터의 달인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희와제과 가격

- 소보로 앙버터 4,300원
- 생크림 밤팥빵 3,000원
- 맘모스 5,300원
- 무화과 크림치즈 4,300원



이 가게는 전반적으로 팥이 들어간 빵이 많은데요. 단팥빵 역시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합니다. 팥이 들어갔지만 달지 않고 크기도 제법 큰 편이라 이 집 빵을 많이들 애용하시는듯 한데요. 소보로 앙버터에 들어가는 팥은 마치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한 맛의 달콤함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