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생방송투데이 3500원 뼈해장국맛집 당산동 152키친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추천

생방송투데이 3500원 뼈해장국맛집 당산동 152키친 주소 위치 전화번호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6. 3. 17. 15:13
반응형

모두들 목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점심때 친정갔다가 집에 들어오니 어느새 3시가 다되어 가네요. 친정에서 잔뜩 업어온 반찬들도 정리해야 하고 나름 할일이 많은데 지금 피곤하다는 이유로 뻗어서 손도 꿈쩍 안하고 있습니다. (아, 물론 컴퓨터는 하고 있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어제 방송된 생방송투데이에서 추천하는 뼈해장국맛집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집 뼈해장국은 맛도 좋지만 가격도 완전 착하더라구요. 영등포구 당산동4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니 이 근처 가시면 해장국 한 그릇 드시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계속 3,500원에 판매하는 것은 아니고 점심 특선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만 이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네요. 참고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3500원 뼈해장국맛집 당산동 152키친 주소 위치 전화번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생방송투데이 3500원 뼈해장국맛집 당산동 152키친 주소는 정확한 건 02-821-1340로 연락하셔서 여쭤보시는게 제일 정확할 것 같구요. 제가 여기저기 검색한 바로는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4가 32-111(당산로 160)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듯 합니다. 정확한 위치가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에 등록되지 않아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리 전화해보시는게 제일 정확할듯 싶네요.)

이 집은 점심시간에 특선으로 3,500원만 있으면 8가지 메뉴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3,500원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메뉴로는 순두부찌개, 돈가스, 뼈해장국, 베이컨 볶음밥, 해물 된장찌개, 제육덮밥, 돌솥비빔밥, 김치찌개가 있습니다. 점심 특선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라고 하네요.



특히 이 집의 뼈해장국은 양파와 대파, 황기,헛개나무 열매 등을 넣어서 만들고 여기에 직접 농사지은 시래기를 사용해서 훨씬더 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뼈해장국을 드셔보신 손님들은 '시래기를 잘못 삶게 되면 뻣뻣해질 수 있는데 이 집은 부드럽게 잘 삶았다'며 3,500원에 이정도로 든든한 해장국은 없을 것이라고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셨답니다. 게다가 두툼한 살점이 붙어 있는 뼈와 진한 국물맛도 끝내준다고 하네요. 역시 국물맛이 진리!

이 집 사장님은 맛과 품질을 위해 매일 아침 재래시장을 직접 방문해서 좋은 재료를 직접 구입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가게자리를 자을 때도 이런 점 때문에 재래시장과 가까운 곳을 선택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이 정도 가격이면 라면 하나 먹으면 없어지는 돈인데 든든하게 뼈해장국을 먹을 수 있으니 이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뼈해장국 외에도 순두부찌개나 돌솥비빔밥, 베이컨 볶음밥, 제육덮밥 등 내가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3,500원에 런치타임에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내일은 도시락 싸서 드시는 분들도 하루쯤은 3,500원의 호사를 누려보는건 어떨까요? 커피 한잔 값으로 든든하게 점심한끼 할 수 있으니까 커피보다 더 남는 장사인듯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