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의 다양한 정보 스크랩

대구이색카페 대구한옥카페 대봉동 너와 본문

카페 리뷰

대구이색카페 대구한옥카페 대봉동 너와

절치부심_권토중래 2017. 2. 8. 19:08
반응형

어제는 촌아지매가 대구에 간만에

지인을 만나러 다녀왔는데요.

그중에서도 대구이색카페

대구한옥카페 대봉동 너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지인이 한옥카페가 있다더라

가보자 해서 가보게 된 곳이

대구한옥카페 대봉동 너와나인데요.

웨딩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실 주차할 공간이 없다는게 아쉬워요.

 

 

 

- 주소 : 대구 중구 대봉로 200-21(대봉동 130-6)
- 전화번호 : 053-287-5555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30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인것 같았어요.

내부에는 짙은 색깔의 나무가

기둥으로 되어 있구요.

평일 낮이라 손님이 거의 없어서

큰 소리로 떠드는게

미안스러울 정도로 조용한 곳이었어요.

함께 갔던 지인은 블로그에서 본

느낌과는 좀 달랐다고 이야기도 했는데

그래도 전 한옥카페가 처음인지라

색다른 경험이 되었던것 같아요.



대구이색카페 대구한옥카페

대봉동 너와는 오전 11시 30분에 오픈,

어두운 11시 30분에 마감 한다고 하네요.

디저트, 커피, 등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는데요.

저와 지인은 대추차와 바닐라라떼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바닐라라떼는 다른 잔에

나올줄 알았는데,

대추차랑 같은 잔에 나와서

이건 좀 놀랐던 부분이었어요.



요새 제가 한약을 먹고 있어서

커피는 피하는 터라

대추차를 주문했는데 맛있더라구요.

말린대추도 썰어서 함께 주셨답니다.

평일이라 손님이 너무 없어서

활보하고 다니기 좀 그래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그래도 다음에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기는 합니다.

주차만 어느정도 해결된다면^^;;

반응형
Comments